되살아날 갈래티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저는 카카오 이모티콘 등록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고

스팀잇에서 만난 작가님과 하나 등록 성공시키면 좋을거 같아

갈래티콘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우는워니.jpg

그렇게 갈래티콘이 탈락하고 나서

https://steemit.com/kr/@segyepark/2q38cq

세계님이 갈래티콘 살리고 싶다는 이야기를 주셨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록에 실패한 데이터에 좀 더 추가해서

38가지 정도의 이모티콘을 정리했습니다

gazua.png


hw.png


이번주 중에 오픈 된다고 하는데

이걸로 큰 이득을 기대하기 보다는

콘텐츠를 직접 거래하는 작은 출발점이 되면 좋겠습니다

Sort:  

갈래티콘 처음봤지만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자주? 보셔서 좋을 이유가 없는 이모티콘이긴 한데 종종 보일 가능성이 좀 있기도 하고...그렇습니다

멋지십니다 ㅎㅎ 갈래티콘의 팬으로서 매우 기대가 되네요~

다른 작품 팬도 좋은데 갈래로다가... ㅋㅋㅋ

버전2의 출격인가요!!

아뇨 뭐 이거저거 모은거에 추가 짤 그럭저럭 더... ㅋㅋㅋ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

아 카톡은 이미 떨어졌구요 ^^;; 스팀에서 재사용? 프로젝트를 세계님과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힘! 보내드립니다 ! ㅎ

안녕하세요 Wony 님, 이제 출발점에 선 기분으로 앞으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네네 콘텐츠 직접판매 후원 개념으로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을지도? 이런 생각도 해봅니다

네 새로운 시작이신만큼 잘 되셨음 좋겠습니다~~ 늘 응원하도록 할께요^^

와 멋지십니다!!! 와ㅋㅋ 이제서야 팔로우 합니다 ㅎㅎ

사실 아무런 중계자가 없는 직접 콘텐츠 판매의 시작점일지도 모르겠어서 혼자 의미를 크게 부여해봅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오오오오! 드디어!!! 축하드립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되었음 더 좋았겠지만 ㅜㅜ 축하 감사드려요

앗 카카오 이모티콘 등록은 아쉽게 되었군요
갈래티콘 오늘 처음 봤지만 응원하겠습니다!

콘텐츠 산업 부분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고 싶습니다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좋은 일만 계속 있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좋은 시작이 되면 좋을거 같습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가즈아 ~

가즈아아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