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어][EN][日本語] Pink light, the beauty of consideration / 지하철 핑크라이트를 아시나요? / 配慮の美しさ、ピンクライト

in #kr7 years ago

답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할배:임신한게 유세야?!!!! 에잉~ 나때는 말이야!!

Sort:  

어우.. 글로만 봐도 고구마 10개를 삼킨 듯한 답답함이...

뭐? 쯧쯧 요즘 젊은놈들은 어른을 존경하는 법도도 없고 가정교육 어떻게 시켰는지 쯧쯧..

이모~ 사이다좀 주이소! 목 맥히가 죽겄네예~

싸x지 없는놈이 어디서 어른 이야기하는데 중간에 말을 끊고 지x이여 x랄은!!!

아이고 어르신 지금은 시대가 달라요, 어르신이 살던 시대가 아니라구요~ 이러지 마시고 진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겁고 평화로운 스팀잇이군요^^

아니 이분 도대체 정체가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의 평화를 지키는 고추참치 님이시랄까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81.13
ETH 3315.5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