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참치의 허접한 도색 이야기[primaris redemptor dreadnought-1]

in #kr6 years ago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안녕하십니까 고추참치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졌으니... 미루고 미루던.... 도색을 시작해봤습니다.

(이벤트는 잠깐 몇일뒤로 미루고....)

-준비물-

물통과 기름종이 붓 그리고 오늘의 도색대상

-완성되면 대략 이런 모습을 할 예정(을 꿈꾼다)-

아크릴 도료는 특성상 잘 안발리기 때문에

프라이밍이라는 기본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스프레이 타입이고 유독성이기 때문에 밖에서, 멀리서 살살 뿌려주는게 포인트.

(물론 프라이밍 안해도 되긴 함)

그러나 전 아직 도색 허접이기 때문에 했습니다.

-프라이밍용 스프레이-

(충동적으로 새거 한캔을 더 샀는데 3개월째 뚜껑도 안깠습니다. 사실분 계시면 리플남겨주세요... )

-프라이밍 끝-

자 그럼 이제 본격적인 도색허접의 도색을 시작 하겠습니다.

워해머계의 도색GOD인 던칸이 진행하는 스타일대로 정석적으로 일단 가볼 생각입니다.

-참조영상-


던칸GOD이 시키는대로 워싱 떡질을 하고 시작합니다.

-워싱떡질을 하는 이유-

미니어쳐의 전체적인 색감을 한톤정도 죽이고 시작하는게 저같은 도색뉴비에겐 좋기 때문

일단 실력이 없으니 GOD이 하라는대로 하는게 좋습니다.

워싱 떡질 대충 끝

그럼 묵혀놨던 도료통들을 꺼내봅니다.

자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

어?

어어??

-2017~2018- 뚜껑이 덜 닫긴채로 장기간 공기에 노출되어 굳어서 사망

멘탈을 수습하고 다시 비슷한 색으로 베이스색 떡칠을 합니다.

얼추 1차 완성

그리고 워싱이 마르길 기다리면서 마무리

그리고 마른 후

오늘은 여기까지!!!

Sort:  

츄라이 츄라이

파랗게 파랗게 물들었네~~~

잘봤습니다.👏

파란색은 계속나올예정ㅋㅋㅋㅋㅋ

저런거 도색 잘하는 사람 부럽더라고요 ㅎ

생각외로 재밌습니다.

하다보면 멘탈이 털리긴 하지만요ㅋㅋㅋ

ㅋㅋㅋ물감죽었엌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거 스프레이도 칠하는거 되게 어렵던데 잘하시네영 ㅋㅋ

도색하러 선유기지 가즈아????

와우 . 당연히 냄새는 안나는 스프레이 겠죠?

뿌린 직후에는 냄새가 좀 납니다.

아.. 보기만해도 힘드네요 ㅋㅋ

취미가 아니면 못하는ㅋㅋㅋㅋ

떡칠 포스팅(?) 이군요 ㅋㅋ 다음 편 기대하고 있을게용ㅋㅋ

얇게 여러번 발라야 제맛이지만 도색을 거의 1년간 쉬었으니 손푼다는 느낌으로ㅋㅋㅋ

저 요즘 원피스 써니호 만들고 있는데 너무 어렵네요 ㅠㅠ
참치님 금손 인정입니다.

오오! 완성작 완전기대!

ㅈㅣ금은 완성 되었겠지요!? ㅎㅎ

놀랍게도 그대로입니다. 오늘했어야했는데 회의가 길어져서 ㅠㅠ

고참님 프라모델까지 ??? 도색하는거 첨봐여 신기신기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