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HAPE뿌리기 이벤트 결과발표!!!

in #kr6 years ago

DQmbEqxfdweaN9qimUThL4HYbHG9wkdDH9FGJoUQcz2MpBc_1680x8400.png

안녕하십니까! 고추참치입니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어머니건강이 빠르게 좋아지고 있습니다.

3a95a8a7d39f8e5a352db9eab7842378.jpg

감사합니다. 어흐흐흑 ㅠㅠ

KakaoTalk_20180622_083127974.jpg

그리고... 주문한 책이 도착했습니다! (사비를 털어서 샀습니다. )

원래는 5권만 뿌리려고 했으나... 사정이 생기긴 했지만 이벤트 기간도 어겼으니....

5권에서 2권을 더해서 7권을 뿌리려고 합니다!!!

원래 수상소감이나 교감선생님 훈화, 주례선생님의 주례는 짧을수록 좋은 법 아닙니까?

빠르게 가보겠습니다.

보팅주사위2를 이용했습니다. 후후후후
당첨.jpg

@heonbros

@bree1042

@sunghaw

@ssb3304

@shiho

@cagecorn

@dreamyacorn

축하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STH2VP

이방에 들어오셔서 주소를 불러주시면 제가 배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아 참!! M-SHAPE가 뭔지 모르시겠다구요???


[짧지만 긴 소개글]
M-SHAPE는 의료계 각 분야의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MEDI TEAM이
만들어나가는 잡지입니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의료 정보 속, 홍보와 이권에
좌우되지 않는 블록체인 기반 SNS 서비스 STEEMIT을 통하여,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관련 정보를 쌓아나가며 정리된 내용을 M-SHAPE를 통해 펼쳐봅니다.
M-SHAPE는 미래의 더 건강한 삶을 당신에게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오프라인 서점-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파는걸 확인했습니다.

-온라인 서점-

[알라딘]
http://www.aladin.co.kr/search/wsearchresult.aspx?SearchTarget=All&SearchWord=M-SHAPE&x=0&y=0

[교보문고]

http://digital.kyobobook.co.kr/digital/ebook/ebookDetail.ink?selectedLargeCategory=001&barcode=480D180605250&orderClick=LEA&Kc=

이제 병원서 어머니 간호 하면서 남는시간에 밀렸던 글을 좀 써볼까 합니다.

그럼 날씨도 무더운데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머니 건강이 좋아져셔서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신 덕분임돠!

헐???! 제가 됐어요? 우와우와 우와 하루 늦게 발견해서 넘넘 죄송해요 고참님 얼렁 제 신상정보를 까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으하하 카톡한개만 날려주세요!

우와 잡지로까지 나왔구나 대단하다... ㅎㅎㅎ
대단해요 삼츈!!!!
어머님 편찮으신지는 또 몰랐네 ㅠㅠ
부모님 아프면 진짜 손에 아무것도 안잡히는데 ㅜㅜ
그래도 많이 괜찮아지셨다니 넘 다행이다 삼츈 힘내셔요!

조카님!!!! 한국 놀러와야쥬!!

고참님! 이렇게 고마울 데가! :)
그런데.. 배송비가 더 나올 텐데요. 저 미쿡이라.. -_-;;
마음만 받고 다른 분께 양보하겠습니다. ^^

브리님!!! 그럼 제가 스달을 보내드릴테니 그걸로 이북을 구매하시는건 어떠세요?!

아, 이북도 있나요? 어디에서 팔죠?
세계박님의 스팀샵에서도 파나요?
이북 좋은 아이디어인데요. ^^

교보문고에서 파는데 음... 스팀샵에서 파는것도 좋네요!!! 한번 이야기해봐야할듯

경아님이 내신 전자책 "딱히 꿈이 있는 건 아니고"도 스팀샵에서 스달로 구매했거든요.
진짜 간편하더라고요. ^^

오늘 세계팍님이랑 이야기를 해보겠슴다!

그러고 보니 온통 당첨된 얘기만 했네요.
어머님 빨리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어머니 나아지고 계시다니 다행이네요 고참님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추참치님... 어머님이 아프셨군요..ㅠㅠ 어서 나으시길 바랄께요..
이벤트도 하시다니.. 조용히 응원할께요~

많이 회복되고 계심돠!!!

구매를 해서 시중 서점에서 사는 방법도 있군요!
좋은 책 소개 이벤트 잘 보고 갑니다!

자주자주 이벤트 하겠습니다!!!!

오오오옿ㅎㅎㅎㅎ

어머니 편찮으시면 진짜 손에뭐도 안잡힐듯여, 쾌차하셨다니 다행이예요~

감사함돠 ㅠㅠ 익숙하면서도 참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

어머니께서 빨리 쾌차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전문잡지를 확~ 뿌리시는군요!! 저는 참여도 못했네요~

구매를 통해서 참여를 흐흐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