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참치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법률편-

in #kr7 years ago

20170910002768_0.jpg

안녕하세요. 고추참치입니다.

오늘은 제목 그대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입니다.

본인이 평소에 궁금했던것, 이나 지금 휘말려 있는 사건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에 대해서 법률적인 조언을 해 드릴까 합니다.

전문적이고 정확히 맞는 조언은 못하지만

어느정도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는 수준의 간단한 답변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나 이글이 보상을 받게 된다면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으니 보팅은 금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한은 오늘 밤 자정 까지!!!


저의 답변이 맞다! 라는건 아니며

자취하러 집알아볼때 옆구리에 끼고 가는 법대생 친구의 느낌으로 할 예정이오니

꼭! 참조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Sort:  

앗, 이번에 물어볼껄 그랬네요^^
법률적으로 궁금했던 것을 풀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폭망각의 느낌이ㅋㅋㅋㅋ

아... 좋은 취지인데 보팅 금지라니.ㅠㅅㅠ
응원이 안되잖아요.ㅇㅅㅇ;;;;;

망했다!!! 망했어!!!

그냥 다음에는 보팅을 풀어야할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 좀 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내일 까지 연장해볼까 고민중입니다. ㅠㅠ

아니 시간이 너무 촉박한 것 같은데.. 일단 널리 퍼트리기 위해 리스팀 합니다 ㅎㅎ

내일 점심까지 연장하겠습니다. 제발 누구라도 좀 물어봐줘

ㅋㅋㅋㅋㅋ 옆집 의대생 프로젝트도 비슷한 상황이라서 웃프군요 ㅋㅋㅋㅋㅋㅋ

하 이글 완전 망했죠 ㅋㅋㅋㅋㅋ

반려동물을 잃어버려서 전단지도 붙이고, 유기동물 사이트에도 올렸는데요~ 찾다 찾다 3년 만에 어느 집에서 그냥 주워다 키운걸 알았으면, 반려동물 소유주는 누가 되는건가요?

유기동물을 습득시에는 시.군.구청이나 가까운 경찰서에 신고를 먼저 해야 합니다.

신고 없이 무단으로 키우다가 원주인이 나타났다면 소유주는 원주인이 됩니다.

오오!!!그렇군요!!
혹시모를 일을 대비해 놓고 싶어서 여쭤봤어요!!
감사합니다! 고추촴치님!!^-^

고추참치님, 죄송~
제가 스파임대 툴을 쓰는 방법을 잘몰라 헤매다 보니 패스워드로 확인해야할 일이 있는데 그러려면 월요일에 출근하고나 가능할것 같아요~ 빠진 날수만큼은 채워드리겠습니다. #kr-minnow1은 내일부터 적용하시는 포스팅에 봇팅 들어갑니다. 죄송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

아...참치님이 이런 멋진 이벤트를 열어주셨구나!!!
평소 궁금했던거 잘 메모해뒀다가 다음번에 꼭 참여할께요^^

다음 이벤트에도 똑같은걸로 이번엔 보팅금지 풀고 다시 해볼 생각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447.99
ETH 251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