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입원하셨습니다...

in #kr7 years ago

저번주에 집 싱크대 교체하실때 가재도구들을 전부 빼시고 버리시느라 좀 무리가 오셨는지 도통 기력을 못차리시길래

오늘 제가 병원에서 하루정도 쉬시면서 비타민 좀 맞고 도수치료도 좀 받고오시라고 했더니

저녁에 입원하시고는 MRI 촬영까지 하셨네요.

뇌쪽에 뭔가 문제가 있던 모양인지 담당의가 내일 C.T 촬영까지 하자고 하십니다.

그래서 아마 내일은 어머니 모시고 어떤병 인지 좀 알아야 될 것 같아서 생활법률 이야기는 잠시 쉬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Sort:  

별일 아니실꺼예요.
그냥 오랜만에 어머니께 관심 가지고 따뜻하게 지내는 계기...주신걸거예요.
고추참치님, 편안한 밤... 줌시고 계시죠? 화이팅입니다~☆
엄니도 너무 걱정마시고 편한 밤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별일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별일 아니실 거에요. 너무 걱정 마세요.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고맙습니다!! 걱정해주신 만큼 어머니께서 언능 쾌차하시리라 믿습니다.ㅎㅎ

별일 아니었으면 하네요 ㅜㅜ
쾌차소식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급실에 실려가신게 아니니 별일 아니길 바랍니다.ㅎㅎ

마음이 편치 않으시겠네요...
어머니가 금세 쾌차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좀 걱정이 됩니다.ㅎㅎ

어머님 건강이 우선이죠...

별일 아니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랬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단순피로 정도로 휴식을 취하시면 괜찮아 지시기를 바랍니다.
빠른 쾌차하시길 진심을 담아 기원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놀라셨겠어요ㅠㅠ
꼭 큰일 아니길 바랍니다

네 ㅠㅠ 전화했더니 입원하셨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ㅠ

부디 별일 아니시길, 어머니께서 건강 찾으시길 바랍니다. 스팀잇보다 사람이 우선이죠.

고맙습니다. 별일이 아니면 금방 돌아 오겠습니다.ㅎㅎ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큰 일이 아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그러길 바랍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449.67
ETH 2429.7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