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짧은 근황 이야기

in #kr6 years ago

DQmbEqxfdweaN9qimUThL4HYbHG9wkdDH9FGJoUQcz2MpBc_1680x8400.png

안녕하십니까 고추참치입니다.

써야되는 글은 안쓰고 있고 뻘글이 쓰고싶어서 다시 왔습니다ㅋㅋㅋㅋㅋ

[1]다이어트 이야기

이번주는 대 실패 기간이었습니다. 술약속.......다른사람과의 만남....잠수를 타려 했으나.....
어찌보니 또 마음이 약해져 뭔가를 먹게 되었네요.

그래도 찌진 않았고 체중을 잘 방어중이니 그걸 위로를 삼으려고 합니다.

이젠 다시 다이어트 달려야겠죠?! [나 좀 그만 불러 친구자식들아...]

[2]영상편집 이야기

요즘 제 컨텐츠에 대해 뭔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를 해야하지 않나...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단순히 글에서만 끝나는게 아니라 영상을 직접 편집해서 움짤과 함께 추가하면 더 다채롭고 재밌고 어렵지 않은 컨텐츠를 뽑아 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계속 들었죠.

그래서... 영상편집을 한번 배워보려고 합니다. 프로그램... 뭐가 좋을까요?

[3]쓰마이!!!

중화tv에서 매일 밤10시에 방송해주는 중국드라마!!!! 요거 때문에 지금 글을 못쓰고 있습니다.(못이 아니라 안 일수도)

요즘 주거량(제갈량)vs쓰마이(사마의)의 대결중이라 넘모 넘모 재밌는것.... 아입니까 ㅠㅠ

[제갈량의 출사표]

어찌보면 주인공이 쓰마이가 아니라 제갈량인듯한... 카리스마...충성심...그리고 예견된 북벌의 실패로 인한 애잔함 까지 ㅠㅠ

정말 제 가슴을 다 애리게 만듭니다ㅠㅠ

[4]쪼야님의 추가 구매 액자가 드디어 도착!!!

-이전이야기-

고추참치는 술먹고 쪼야님의 액자를 작업하다가 그만 포스터를 구긴상태에서 액자 작업을 해버렸고

너무 속이 상한 나머지 액자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제목 없음.jpg

사실 도착은 몇일전에 했습니다. 근데 제가 넘 게을러서....

흐흐흐 넘나 이쁩니다. 깔끔. 완벽. 그 자체!!!

방이 갑자기 확! 사는게 넘 좋습니다.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쪼야님.... 스변협밋업은 지금 열심히 머리속에서 구상중에 있습니다.

조만간 공지를 한번 하겠으니 좀 만 더 기다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짧은 근황 이야기 였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는 삼식이네 술집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Sort:  

저도 다이어트 망해갑니다
지금 체중은 유지중인데 정체가와서 안빠지네요 ..여기서..하 ㅠㅠ
앞자리를 바꿔야하는데 슬픕니다 ㅠㅠㅠㅠ
중국드라마...ㅋㅋㅋ 저희 아빠도 이것저것 다 보시더라구요~
신들얘기부터 신포청천? 그런것도 보시고 ㅋㅋㅋㅋ

전 저것만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체기가 왔을떈 꾸준히 해주면 빠진다능!

꾸준한 운동이 중요한거겟죠 역시!?!!?
고참님 믿습니다! 그래서 요 며칠 운동량을 좀 늘렸어요 ..
근육통이 참 ㅠㅠㅠ 힘드네요 ㅋㅋㅋㅋ쿠ㅜㅜㅜ

액자가 너무나 제 스탈...ㅋㅋㅋ 깔끔하고 예쁘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요

감사합니다. 헤헤

고참님 무척 바쁘셨군요~ 안그래도 뜸하다 생각했거든요ㅎㅎㅎ 저도 뜸했지만 영상편집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노느라 바빴네요 크흡.......

액자를 만드는 센스가 좋으십니다. 까만 테두리! 다이어트는 저도 맨날 제자리(술때문이야) ㅋㅋ 중국드라마는 확땡기는군요(유투브에 있으려나) ㅎㅎ 동영상 프로그램은 sony vegas 추천합니다!

베가스........ 고려중입니다. 흐흐흐

영상편집프로그램은 베가스 추천드립니답!🤠

베가스 추천을 많이해주시네요 흐음

맥을 가지고 계시면 파이널컷프로x 추천드리고 아니시면 위의 분 말대로 베가스도 좋아요.

제가 윈도우+안드 기반 시스템을 사용해서 파이널컷 프로도 듣긴 들었습니다. 후후

이래저래 분주한 나날이셨나보네요. 저 역시 다이어트는 평생 함께 가야하는 동반자인 모양입니다.ㅜ
비 그치고 밝아졌네요. 즐거운 주말되시길.

오늘 날씨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참치님 인기쟁이라 다이어트도 어려우신듯하네요! 부르는데 안나갈수도 없고 ㅋㅋㅋ 그래도 화이팅하시길!!^^

이젠 불러도 안갈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트가 세상에서 젤 힘든거같습니다.. 근육량이 많으셔서 살빼면 바로 보디빌더되실겁니다 ㅎㅎ

살빼는게 넘 힘드네요 어흑 마이깟

정말 깔끔하네요 방이 화사해졌을거 같아요 고추참치님^^
중드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제가 중드 별로 안좋아하는데 쓰마이는 진짜 희대의 띵작이라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