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안녕하세요! 고추참치임돠!!!

요즘 자격증이다 뭐다 정신없이 바빠서 스팀잇을 잘 못했네요!!!!

설날 제사 준비하시는분들 틈틈이 쉬어주면서 하시길!!!

세뱃돈 받는분들은 많이 받으시길!!!

주시는 분들은 음... ㅎㅎ 선방 하시길 ㅎㅎ

그리고 운전하시는 분들 시골 조심히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스티미언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이루고자 하는 소원들 전부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의 올해 소원은 암호화폐가 골고루 떡상했으면 하는겁니다. ㅋㅋㅋㅋㅋ

Sort:  

고참이 화이팅!!
자격증 꼭 따랍!!! ㅎㅎㅎㅎ

형도 유튜브 대박나시길ㅋㅋㅋ

골고루 존버 중이신가 보군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9번방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

“암호화폐가 골고루 떡상했으면”
그거 빠졌으면 ‘공염불’ 될 뻔 했네요.

“새해, 환한 웃음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는 시장이 좀 좋았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팀 만원 되게 해주세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만오천원 가즈아

제발 떡상 ㅠ

떡상 가즈아

고참님의 소원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D

브리님의 소원도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

Hi @gochuchamch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067 which ranks you at #102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2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참님 ^^
공부 쉬엄쉬엄하세영~

감사합니다 ㅎㅎ 뽀애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떡상 고고씽!

ㅂㄱㅋㅋㅋ 제발 떡상좀ㅠㅠ

고추참치님, 떡상에 떡고치 드시는 그 날까지!!ㅎ
멋진 새해되세요!^^

감사합니다. 헤헤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