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로 굿즈 안사본 흑우 없제?[스팀달러 사용기]

in #kr6 years ago (edited)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안녕하십니까. 고추참치 인사 올립니다.

암호화폐가 이제 본격적으로 실질경제시스템으로 편입되는것을 직접 겪어보니 참 신기하면서도 놀랍더군요.

스팀잇이 확장되면서 스팀페이로 결제가능한 가게가 등장했고

이번 스팀아트클라우드에서 판매된 아이템들까지 스팀달러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스팀달러를 취급하는 곳이 많아지고 스팀페이로 결제가 쉬워지면서 무분별한 소비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바로 제 이야기 입니다.

일단 구매한 아이템들을 보시죠.

KakaoTalk_20180510_124822215.jpg

@carrotcake님의 펀딩 물품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KakaoTalk_20180510_124820904.jpg

여러분 뭔가 이상하지 않습니까?

펀딩물품외에 몇가지가 더 보이지 않습니까?

맞습니다. 저는 올리브콘에서 스팀아트클라우드 부스에서 3일내내 출퇴근 하면서 샀던거 외에

스팀아트클라우드 구매기

추가로 고팍스 밋업에서 머그컵 두개를 또 사고 (@zzoya님이 강매했......)

오른쪽위에 있는 고양이 뱃지들 까지 샀던것입니다.( @soyo님이 뱃지 모으면 고양이가 된다고 해서...)

KakaoTalk_20180510_124820155.jpg

구매한것을 전부 가방에 달아보았습니다.

뭔가 뿌듯..... 합니다.

그리고 문제는 또 생깁니다.

쪼야님의 노란 포스터를 사다가 액자 작업하려고 집에 가져왔습니다.

그렇게 방치하다가 액자 작업해야지~ 하다가

그림보고 술먹고 그림보고 술먹고 이짓을 하는 바람에 작업하고 나서 확인해보니 포스터가 구겨졌던 것입니다....

제목 없음.jpg

-술먹고 작업한 결과-

~~ 여기저기 구겨졌습니다.~~

그래서 바로 쪼야님께 sos를 보냈습니다.

2.jpg

3.jpg

4.jpg

(같은말을 두 번 반복한 이유는 술 먹어서...)

네 액자 또 샀습니다.......

야!!! 내가 바로 술주정뱅이다!!

그리고 또 팔로워분들 글을 읽다가 @jsj1215님께서 취나물을 스팀달러로 판매한다는 소식까지 봐버렸습니다.

저도 모르게 연락을 드려서 바로 구매했죠....

kl.jpg

KakaoTalk_20180510_124823549.jpg

여러분 취나물 정말 싱싱합니다.


삶은 닭가슴살에 싸먹고있는데 닭가슴살 특유의 개같은 비린내를 취나물의 향으로 덮을수 있어서 닭가슴살을 먹기가 편해졌습니다.

너무 많이 보내주셔서 주변 사람들에게 다 뿌리고도 저만큼이 남았습니다.

@jsj1215님 싱싱한 물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
.
.
.

이거 다 스팀달러로 샀습니다........

눈 깜짝할 새에 제 지갑이 오링났습니다.

정말 무섭습니다..... 무서워요.....

어제 @annvely님께서 스팀페이 사용기를 방송으로 직접 보여주셨는데....
(https://steemit.com/kr/@annvely/youtube-live-8)

선유기지 가면 또 지갑이 털릴것 같습니다. (무서워서 못 가겠습니다)

여러분....

조심하십쇼... 스팀달러로 덮어두고 사다간... 저 같이 과소비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만일 스팀달러가 결제되는 위스키집이 생긴다면......생각만해도 끔찍...)

Sort:  

ㅎㅎㅎㅎㅎ 굿즈들은 두고 취나물을 스달로 사시다니!!! 정말 획기적입니다. 취나물 정말 싱싱해보여요. 지갑 오링은 참 쉽네요~

뭐든지 돈쓰는게 제일 쉬운듯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스달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스달이 꽤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가족들이랑 외식한번하면 40스달이 사라지는 기적이...
전 탈탈 털릴까봐 무서워서 아직은 못갈것같네요 허허

고추참치님만을 위한 위스키집이 생겨야겠네요.^^
술 취하면 마구마구 팁도 주시고~

고주망태가 되서 팁도 못뿌릴듯....

고참님
저는 흑우 아닙니다.

휴.... 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흑......

여러분 스팀잇이 이렇게 위험합니다!!!ㅋㅋㅋ

진짜 위험합니다. 그만 좀 만들어ㅠㅠ

정말 많은 것들을 하셧군요 ㅎㅎ
스팀달라 ㅎㅎ 스팀페이 등등 더더 발전해나가는 모습 보기 좋네요^^

스달 만원이 된다면......... 할 수 있는 일들이 더 많아질듯!!!

이 글을 보고 박상기님이 입이 근질거리기 시작합니다.

거...거래소 는 놔둬!!!!!

우와..... 아직 스팀달러로 구매를 해본 적은 없는데...(판다양입니다)
고추참치님께서 통장이 텅장이 되는 지름길로 인도하시려 하시는 군요....
(라면서 귀랑 눈이 팔랑팔랑)
스팀달러로 위스키 결제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스팀페이 최고!!!!

취나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처음보네요

핵존맛! 이따 무쳐먹을예정!!

쪼야님 모시고 선유기지에서 스변협 미트업 합시다. 물론 커피는 가 쏜다!

가 쏘는거군요!!

그냥 라고 답하세요. 한번 털리나 안 털리나 봅시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둘은 애증관계인듯....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