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베니나와서 꼭 봐야징~ 누가 죽는다는 말이 있던데 아이언맨은 아니겠죠? ㅠ

글쎄요. 과연 누가 죽을지.......

누굴 죽인답니까?
멀쩡한데 살려 놓으면 안될까요?

이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드디어 온다!!!!!!!!!!
저도 분석글 써보려구여 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옹!!!

으아악 보고 싶어요

한달....어떻게 참죠...............

미쳤어요 진짜 어쩌지 아 넘 설레네요 아 미친 갑자기 DC가 불쌍해지네요. 이건 진쩌 못 이길 듯

마사..........마더박스..........

블랙팬서보고 대실망했는데 -ㅅ- 드디어 어벤져스가!!! 한달남았다 예에에에!

d-30 가즈아아아아!!!

아 순간 닭살이 몬가 진정이 안되네요!!

저도 소름이 촤아아아아아아~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앗!!!

으앜ㅋㅋㅋ 고참님때문에 봐버렷어요ㅠ ㅠ

히히 가즈아아아ㅏ!

히히 개봉날 모든일정 취소하고 조조로 봐야징 히힠

3~4시간짜리 영화로 만들어주면 좋을텐데요 ㅋㅋ

200분 가즈아아아아아아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끼요오오오오오오오옷!!!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