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게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중에 크게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

오오!!! 나의 인생!!! 나의 열정!!!

우와~~ 정말 제목에 잘 어울리는 근성곡이군요. 아주 전투적인 포스팅 올이기가 펼쳐질 것 같군요, ㅎㅎ

묘하게 중독성 있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예욬
월요일 힘드셨어요?ㅋㅋㅋㅋ

오오! 그것은 외로움!!!!

끝없는 방황길!!!!!

이렇게 아재 인증하면 안되는데
동일한 가수의 또 다른 명곡 가즈앗!!

소년의 가슴에 불을 지르는 목소리죠

세인트 세이야~!!!!!!

이..이건..뭐지..ㅋㅋㅋㅋㅋ

하하!!! 끝없는 방황길!!!

우리나라 배우들인가요?ㅋ 이영상을 보자니 예전에 인도 카레집에 갔을때 인도 노래방송을 보는듯한 묘한 끌림을 느낍니다~ㅎㅎㅎ

네 북두의권이라는 일본만화를 무단으로 가져가 실사화 시킨 한국영화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서 1스달 보내드렸습니다
오랜만에 엄청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치킨 뜯어먹겠습니다. 아! 다이어트중이라 치킨도 못먹는구나 헤헤헤헿헿으헤

나중에 스달 100만원이되면 이댓글이 성지댓글이되겠죠??ㅋㅋㅋ
스팀스달가즈아아아아!!!

니들이 임마 스달 1200원시절을 알아? 어??? 나때는 임마 글 네시간쓰고 커피 한잔 받아갔어!!! 해줘야 할듯요.

모든 것이 끝나버리고
지금 여행 길에 나섰네
아픈 상처를 감싸 안고
이제 더 이상
돌아오지 않을거라네

오오! 끝없는 방황길
오오! 그것은 인생 그것은 외로움
오오~ 지친 내 모습~~~
예이예~

중독성 있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죠 ㅋㅋㅋ참치님 이해가 안됩니다 ㅋㅋㅋ 아이고 1일 1일 표스팅이 힘드시나봐여 ㅋㅋ

어제 글쓰다 멘붕해서 올린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2827.29
ETH 2171.1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