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고팍스 공모전 입선

in #kr6 years ago

여러분 오래간만이에요 운녈에서 퐁듀로 바꾼 퐁듀입니다.
사실 이름을 바꾸는데 있어 고민이 많았는데 그래도 하고싶은일을 하는게 더 좋을것 같았어요.

하지만 그것보다 지금은 바로바로

공모전에 입선했다는겁니다 ㅎㅎㅎ(혼자난리)
너무나 짧게 준비했고 일에 밀려 조마조마 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입선까지 입상하게 되었어요 ㅠㅠ

그애서 이번일을 계기로 좀더 열심히 스팀잇활동을 하라는뜻으로 생각하고 만화를 좀더 많이 그려볼까해요.

일단 글을 마치며 우수상이 아니기에 만화를 올려요. 그리고 정말로 감사합니다.

스팀잇공모전_음소거_썸네일.jpg
스팀잇공모전_음소거_1 (1).jpg

다음에 또 만나요~!

Sort:  

입선 축하드려요!! 입상을 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그림체도 이쁘고 색감도 따스해서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 정말 멋진 작품이네요~ 아이디어도 대단합니다!!

더 노력해서 좋은작품을 더 내면 좋겠어요 ㅎㅎ

혹시... 결과가 메일로 왔나요??
저는 아직도 안 왔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gnaald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gnaald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906.79
ETH 3418.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