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을 해보자!! (우클릭방지 싫어요 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mba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클릭 방지 해제에 대하여 써보려고 합니다.

가끔 블로그에서 상업적또는 개인적으로 이용이 금지되어 있지 않은경우인데도

우클릭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소스코드같은 경우 그런부분들이 있는데요

크롬브라우져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우클릭방지를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개발자도구를 불러내는 F12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제 블로그에 있는 글입니다.

원래는 복사를 막아 놓지 않았었는데
캡처.PNG

요 탭을 이용해서 임의로 막아보았습니다.

캡처.PNG
현재는 우클릭이 금지되어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우클릭 금지를 풀어 보겠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바로 F12키 와 F1키 그리고 마우스 클릭 한번에 해결이가능한데요

크롬브라우져 기준입니다.
STEP 1 => F12키를 눌러주세요

STEP 2 => 파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시고 F1키를 눌러주시면됩니다.
캡처.PNG

그러면 요런화면이 뜨는데요

캡처.PNG

마지막으로 파란색으로 표시되어있는 Disable JavaScript 체크박스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캡처.PNG

요러면 아주쉽게 복사방지를 해제할수 있습니다.

ps - 불법적이거나 무단으로 복제하기위해 사용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ps 사실 번거롭게 이런방법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크롬의 확장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건데요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pig-toolbox-super-gesture/oiplkfaidhjklglajdpfehoagkmlcakh

이 링크를 따라가서

설치하시고

우클릭 막힘 풀기(향상된 방법)을 눌러주시면 됩니당

Sort:  

너무 신기한 세계 ㅎㅎㅎ 잘보고갑니다

저는 크롬 웹스토어에 잇는 Pig Toolbox 사용중입니다.
단축키 한방에 오른쪽 마우스가 똭!

Pig Toolbox사용중에 특정 티스토리같은경우에는 안될때가있더라구요 크롬 DIsableJavaScript가 가장 확실한거같아서 ㅎㅎㅎ

PigTool 내용도 추가해야겠네요(사실 저도 Pig toolbox 사용중입니다 ㅎㅎ)

아 가끔씩 안먹는 곳이 있었는데 그럴때는 포스팅 하신 DIsableJavaScript 써봐야겠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요~

This post received a 4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gmb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gmb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방문하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즐기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