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팥죽 속 새알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정말 오랜만에 동지 팥죽을 먹었다. 동지인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동네에 있는 절에서 나와 나누어 주었다.

어릴 때 가족들이 둘러 앉아 팥죽에 들어갈 새알을 빚던 모습이 떠올랐다. 나이만큼 먹으려고 팥죽 속 새알을 세던 일까지도 생각났다.

이런 걸 '웃프다'고 하는 걸까?
지금 나이만큼 새알을 먹으면 배가 터질 것이다.

Sort:  

나이만큼 절대 못먹죠 ㅎㅎ

그렇게 먹으면 저는 큰일나지요ㅠㅠ

새알 이젠 안세요~^^ ㅋ ㅠ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언제까지였는지 기억도 날 아나네요ㅠㅠ
고맙습니다.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지금 나이만큼 새알을 먹으면 배가 터질 것이다.

ㅠㅠ 전 그래서 팥죽 안먹어요!!

사실 저도 동지 팥죽 정말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