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 팥죽 속 새알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6 years ago 지금 나이만큼 새알을 먹으면 배가 터질 것이다. ㅠㅠ 전 그래서 팥죽 안먹어요!!
사실 저도 동지 팥죽 정말 오랜만에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