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라이프] 풋귤청: @solnamu

in #kr6 years ago

오늘의 스팀잇 라이프는 @solnamu님의 풋귤청 구매, 수령 및 시식 후기입니다. 사실 이 후기를 쓰기 시작한 건 이틀 전인데, 일상이 바빠져서 draft로 세이브해두었다가 오늘에서야 완성하게 되네요.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solnamu님 풋귤청: 깔끔한 귤 에이드!


매진되기 전에 다행히 풋귤청 포스팅을 보아서 바로 스팀샵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스팀샵을 통한 구매는 @leesol님의 블록체인 책 다음으로 두번째였는데요, 이번에는 익숙해져서 그런지 더 편했어요.

퇴근할때쯤 우체국 택배가 왔다는 전화를 받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집에 와보니 택배가 잘 도착! 냉장보관을 위해서 당일특송으로 보내주신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글씨체도 참 예쁘세요!



오랜만에 @weboss 밋업에서 선물로 받았던 글렌피딕 잔을 꺼내서 한잔 했습니다. 맛이 굉장히 깔끔했고, 소화에도 좋다고 해서 마음도 편해지네요. 저는 차가운 탄산수에 섞어 마셨고, 와이프는 따뜻한 물에 타 마셨는데 둘다 좋았습니다.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스팀샵을 통한 구매 및 결제, 배송 후 시음까지 물흐르듯 완벽한 조합이었습니다. 스팀잇 덕에 기쁜 순간이 또 추가되었군요.

이 글을 쓰면서 보니, @segyepark님이 스팀샵 이메일 알림 추가 완료 업데이트 를 하셨군요. 스팁샵이 더 흥하기를!

Sort:  

시간이 좀 더가면
아무래도...

스팀 홈쇼핑이 생기지않을까하는 생각이드네요...ㅋㅋ

이야~ 저는 따뜻하게 마셔보고 싶네요.ㅎㅎ

따뜻하게 마시는 게 더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다만 아직 날이 더워서...

풀귤청 완전 먹어 보고 싶어요 새콤 달콤할듯 한데용

이번 물량은 매진일거고... 다음에 솔나무님이 판매하시면 시도해보세요!

저번에 사진만 보고선 뭔가 했었는데 풋귤청이란 거였군요.
스팀잇 생태계 활성화에 앞장 서시네요 ㅎㅎㅎ

스팀잇에서 좀 활동하신 분들은 왠지 더 믿을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이 듭니다. 지금까지는 그 느낌이 틀리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아무래도 이런 시기에도 활발하게 하시는 분들은 그만큼 애정이 깊으신 분들이겠죠 ^^

저도 구매해서 오늘 처음 탄산수랑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ㅎ
따뜻한 차로도 마셔봐야겠네요 :-)

오오 탄산수라.. 비슷한 취향이시군요! 따뜻한 차로도 참 좋다고 합니다.

귤로 만든거군요.풋귤이라 시큼할 듯^^;;

생각보다 신 맛은 별로 없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달지도 않고... 은은한 맛이에요.

맛날거 같습니다...건강에두 좋구~

맛좋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귤도 예쁘게 썰었네요. 많은 제품이 스팀샵에 왔으면!!!

스팀샵 참 좋더라구요. 스팀샵 흥해라!

청귤청 드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되겠죠? 풋귤청은 처음 먹어보는데 맛이 좋더라구요.

그림도 귀엽네요!

예리한 관찰! 글씨체 그림 다 매우 귀여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1
BTC 69480.96
ETH 3692.01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