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EVENT] ★200팔로워 달성 ★ 기념 이벤트 보팅하고 주사위를 돌려주시면 드림캐쳐를 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금요일 오후 다들 마지막 힘 내고 계신지요
최근 kr - gazua 태그에서 신나게 놀다보니 어느덧 200팔로워가 넘어 있었습니다. 넘치는 사랑에 응하는 마음으로 저도 조금이나마 나누고 싶은 마음에 드림캐처 나눔으로 소소한 이벤트를 열려고 합니다.


드림캐처(dreamcatcher)

드림캐처란, 아메리카 원주민이 만든 고리를 기본으로 한 수제 장식으로 거미집 모양의 성긴 그물이 내장된 깃털과 구슬 등 독특한 신성한 소품으로 장식되어 있다. 전통적으로 버드나무로 만들어진다. 지니고 있으면 악몽을 잡아주어 좋은 꿈을 꾼다고 한다.

(출처는 네이X에 검색했습니다.ㅎㅎ)






색상은 보시는 바와 같이 분홍색, 흰색 두가지에요 .

당첨되시는 분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드릴 예정이니 이벤트 참여하시고 당첨자 발표시 오픈채팅으로 카카오톡 아이디 보내주시면 끝 ! 카톡으로 선물하기 보내드릴 예정이니 받으신 분이 주소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진행은

@jungs 님께서 개발하신 주사위 이용하겠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jungs/5kuajr

이벤트 참여방법

첫번째. 이 글에 보팅한다.팔로우도 해주면 가..감사
두번째. @주사위 댓글에 입력한다
세번째. 끝

이벤트 결과 발표는 4/9일 17시에 하겠습니다.

당첨결과는 가장높은 숫자가 나온 순으로 5명을 추첨하겠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합니다 ㅎㅎ

p.s @asinayo 형 믿고 가는 이벤트 ...참여 좀 ...

아 이게 제가 만든 줄 알고 금손이라는 분들이 계셔서...백퍼 남이 만든거입니다 ...ㅎㅎ전 그저 사서 드릴뿐 ...

Sort:  
Loading...

바로 참여합니다 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newbijoh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꾸벅

좋은 꿈을 훔치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홍보해 야겠습니다.

덤으로 @주사위 로 참여도 할께요!

사사사삿 !! 좋을일이 생길꺼같아요
@asinay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홍보까징 ㅠㅠ 흑흑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ㅎㅎ

44 나왔으니 좋은결과는 틀렸습니다.. ㅠㅡ 그래도 더 흥하시길 ㅎㅎ

하필이면 숫자가 44....;;;ㅠㅠ 참여자가 적으면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ㅠㅠ

@glorias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asinay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저도 참여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lucia3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아직까지 저는 승산이 있겠네요 ㅋㅋㅋ저도 200팔로워가 되면 이벤트 한 번 해야겠어용^^

오 네네 승산이 있어요 이대로 참여자들을 모조리 쓸어버린다면 ...!!

이런건 바로 참여졓ㅎㅎ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komchi100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저기 ....주사위라고 해주셔야 하는데 ...

잌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댓글과 대댓글에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미님 웃고 가버리지 마세요 !! 주사위 한번 굴려주시길. ..

주사위 좋아하는데 드림캐쳐는 받을 수 없어서요...또르륵

고양이들이 다 뜯어버리게 생김 ㄹㅇ

그런 사정이 ...또르르 ...

누나 200축하해요!!!
저도 한번 노려봅니다 후후
지금까지 한 분들을 보아하니 아직 제가 노릴 자리가 있는 것 같군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peanut1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땅콩 ㅠㅠ 고마워 흑흑

는 40대... 높은 자리는 글렀나봉가

ㅠㅠ 담에 또 이벤트 열어볼게 ...

@주사위

올려주신 드림캐처 이미지 예뻐요.
이벤트 흥하세요 :D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angelm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흑흑

오 이번엔 제대로 ㅎㅎ

왜 안되요??? ㅠ

예 ...? 긁적긁적 ;;

@유저추가

@유저추가

난 안되니깐 그냥 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1.94
ETH 3097.7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