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괌 여행기 #2 (사진압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lenn 입니다.

오늘은 괌 여행기 2일차 기록을 남겨봅니다.
(라고 쓰고 먹거리 탐험 을 기록합니다)

괌은 물가가 그리 싸지는 않은데 고기는 싸더라구요.
미국이라서 그런가?

여튼 오늘은 괌에서 중요한 행사가 열리는 날입니다.
바로 BBQ Block Party 인데요, 제가 머무는 호텔 바로 앞에서 열립니다.

의도하고 여행일정을 잡은 것은 아닌데 재수좋게 여행일정과 딱! 겹쳐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2일차 일정을 한번 즐겨볼까요?
1일차 여행: https://steemit.com/muksteem/@glenn.lee/5be2gy-1

괌에 왔으면 수영을 한번 즐겨야죠. ㅎㅎㅎ
수영복을 갈아입으며 하늘을 한번 봅니다!

그리고 딸아이와 함께 즐거운 수영!!
아주 신났습니다. 수영을 너무 열심히 해서 까만콩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2시간 가량 수영을 진행하고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세계 어디에나 있는 Hardrock cafe 입니다.

하드락 카페를 와보면 빠질 수 없는 그것이 있죠. 전설의 10온스 버거!!!
패티가 10온스짜리라 왕 크구요 미디움으로 패티가 익어서 정말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다만 비싸요 ㅠㅠ)

단면을 보십시어!!!

점심을 먹었으니 이제는 해변가에서 놀아야죠.

잠깐 해변을 돌아봤으니 오늘의 메인 이벤트!!!
BBQ Block Party 현장으로 가봅니다.
준비가 한창이네요!! 하루종일 준비하느라 정신 없네요. 차량도 통제합니다.

우와!!! 티비에서만 보던 장면을 여기서 보네요.
핫도그 먹기 대회입니다.

곳곳에서 바비큐를 굽고 있습니다.

해가지니 분위기가 더욱 살아납니다. 마치 파티가 아니라 야시장같네요 ㅋㅋㅋ

사람 정말 많습니다.

와이프와 딸아이는 힘들어서 호텔로 들어가던 도중 오세득 쉐프도 만났습니다. ㅎㅎ
(개인의 강력한 요청에 의해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ㅋㅋㅋ)

제가 여기서 줄서서 기다리는 이유!
바로 다리를 먹기 위해서입니다. 무슨 다리냐구용? 칠면조 다리입니다!!!
그리고 바로 이분이 저에게 은혜를 내려주실 분입니다.

허얽... 칠면조 다리들이 절 반겨줍니다.

이렇게 보면 크기가 가늠이 안됩니다. 하지만 이 사진을 보면...

ㅋㅋㅋㅋㅋ 저 다리 하나와 도시락 하나로 한가족이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

그리고 길을 좀 돌아다니다보면 오징어도 있네요.

여전히 열심히 굽고 있습니다.

WT...f...

너무 신난 나머지 술마시고 쓰러지신 분도 계십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걸 먹어보려고 9시 30분부터 10시까지 30분간 기다렸습니다
그런데요.. 비비큐 파티가 10시까지라고 합니다. 10시 00분이 되자마자 딱 끊어버리네요.
돈 받은 것까지 다시 돌려줍니다. 아아... 30분동안이나 기다렸는데 ㅠㅠ

다시 한번 외쳐봅니다. wt...f....
(오해마세요 where's the food 입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1년에 한번 있는 이런 파티를 온몸으로 느낄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자 3번째 날은 무엇을 먹으러 갔을까요? ㅎㅎㅎ

Sort:  

I dunno Korean, but THE FOOD LOOKS DELICIOUS!

Thank you. :)
The food was very delicious. I love it!

하늘에 구름 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 ^^
사진 보기만해도 먼가 힐링 되는 느낌이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가고싶어요 아아아 ㅠㅠ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우오~ 닭다리 같은거 너무 한거 아닙니까~
장난 아니네요!! 괌 티켓을 끊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ㅎㅎ

ㅋㅋ 저거 저도 사보고 너무하다고 생각했어요 ㅎㅎㅎ
괌 정말 좋아요 한번 가보십시어!

혹시 카메라는 뭐쓰시는 지요?

카메라는 sony a7m2 에 렌즈는 55 f1.8 과 24-240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가족여행 너무 행복해보여요 ~.~ 역시 육류의 천국 미국입니다. 근데 10시 되자마자 끊는건 너무하네요 ㅠ 한국이었으면 생각하지 못할 허허

진짜 완전 슬펐어요. ㅠㅠ
비맞으면서 기더렸는데 ㅠㅠ

칠면조 다리보고 기겁하고 갑니다ㅋㅋㅋㅋ
비주얼 깡패네요~~
풍경사진들과 사람들 삶의 사진들이 어우러져 있네요~멋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칠면조가 짱이더라구요 :)

가족여행은 정말 멋진 거 같습니다. ^^
좋은 추억 만드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