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newbi] 내가 스팀잇을 하게 된 이유와 다짐.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끼리 서로 으쌰으쌰해서 다같이 고래가 되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ㅎㅎ
뉴비끼리도 서로서로 소통하는것만 해도 다른 스티미언분들이나 뉴비님들에게도 좋은 모습으로 보일거라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비록 글쓰는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계속 포스팅 하면서 , 많은 댓글을 달면서 글쓰는 실력도 키우려고 하고있습니다!
마지막에 적은 글귀가 가장 인상 깊은거같습니다!
발전하는! 꾸준이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노력할게요. ^^
다 같이 고래를 향하여 ~~~!!

꼭 고래가 되시길!

아! 오늘부터 제가 흑백사진 챌린지 7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첫번째 지명자 분으로 라비돌님을 지명 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