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den Life] @sochul 님의 작업에 대한 저의 대답!

in #kr7 years ago

와!! 저 고래 샤프 그립감 쩌는데!!! 한터님은 부럽다...ㅠㅠ
내 장미목 펜은 언제 주문해야되나 ㅋㅋㅋㅋ
그나저나...손글씨 쓰고 계시는 타타님이 왜 이렇게 안쓰럽지;;;

Sort:  

아빠도 억지로 쓰신 거 아니라구욧ㅋㅋㅋㅋㅋㅋ
장미목 펜은 3달뒤에 가져가기로 하셨으니 아직 2달 남았어요!
그 사이에 저는 얼른 포스팅을 올려야할텐데 혼자 사진찍으면서 작업하는게 정말 쉽지가 않네요 > <

역시 날짜까지 카운팅하는 멋진 아이였어...
내가 이런 멋진 모습에 소름돋는 다니깐....

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소름돋는거 아니죠....?
그나저나 각인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개잘생김이 가장 적합한듯

와...그걸 또 기억을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해보고싶어서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머릿속에 이미 각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