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066 님으로부터 스파를 임대 받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최근 강제로 집사가 된 @girina79 입니다.
일단 택이 근황을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어 택이 사진부터 올립니다.
택이는 이제 완전히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1500190867968.jpg

보이십니까? 저 초롱초롱 하게 빛나는 눈이...
하루 100ml 분량의 초유를 다 먹지 않던 아이가 이제는 50ml를 원샷 하는 아이가 되었습니다 ㅋㅋ
강아지를 키우는 것과는 다르게 집사의 삶은 좀 고달픈 거 같습니다. 어떡해 놀아줘야 할지 모르겠어요.ㅠ_ㅠ

고양이 4마리 구조하고 택이를 입양했던 날
바로 가기 - > https://steemit.com/animals/@girina79/264akm

각설하고...저에게 스팀 파워를 임대해주신 @kim066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달 간이지만 저는 뉴비분들에게 조금이나 힘을 실어 드릴 생각입니다.
정성이 들어간 글이라면 무조건 보팅을 드릴 예정이고요.

이미 코인 기반의 글들은 많은 관심과 보팅을 받고 있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코인에 대한 글에 보팅을 안 한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
스팀잇을 처음 시작할 때는 음악, 뮤비, 영화, 게임, 낚시 등 다양한 주제의 글들이 많았는데 지금 활성화된 태그는 몇 가지 되지 않아 아쉬움이 많습니다...
제가 밀고 있는 운동 역시 비주류 이긴 하네요...ㅎㅎ
좀 더 다양한 주제의 글들이 올라오길 기대하며 뉴비분들이 정착할 수 있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습니다.

Sort:  

집사가 되실 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지금 사진많이 찍으세요. 금새 자라고 사고도 엄청 칠겁니다. 축하드립니다.^^

우려하던 일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지금 너무 귀여운데..사실 좀 무섭습니다...얼마나 거대하게 커질지 ㅠㅠ

아이구 정말 아가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대 축하드립니다 ^_^

너무 귀여운데..발톱이 좀 살벌합니다.
자꾸 얼굴로 올라오는데...몸에 박히면 조금 많이 아프네요 ^^:;;

겹경사네요! 집사가 되신 것도, 임대 받으신 것도 축하드려요>_ <

그..그렇죠. 겹경사죠...
새벽에 밥달라고 우는것만 안하면 너무 행복합니다..ㅠㅠㅋㅋㅋㅋ

오오
이름은 택이군요 건강하게 잘 컷으면 좋겠어요

안아프고 건강하게만 자라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리를 저는거 같아서 내일 병원에 데려가볼 예정입니다.ㅠㅠ

축하드립니다 ㅎㅎ 그나저나 고양이가 너무 이쁘네요 ㅠㅠ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지금은 너무 예쁜데... 얼마나 커질지 사실 겁이 납니다;;;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thank u : )

U are welcome, please visit my Blog and Support by Upvoting

오구오구 너무 이쁘네요.
결국 어미가 안 데려 갔나 보네요

12시간 정도 발견장소에 나뒀는데...끝내 나타나질 않더라구요...
그냥 이것도 운명인가 보다 싶어 쭉 키우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ㅎㅎ

복받으실 거에요. 그나저나 택이 정말 미묘네요. 심쿵입니다.

저도 볼때마다 심쿵입니다...
제발 이대로만 자라줬으면 ㅠㅠ

오 다행입니다 :) 건강하게 잘 자라고있네요! 앞으로 고양이 포스팅도 가끔 볼 수 있겠군요 ㅎㅎ 임대받으신 스파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girina79님과 고양이 모두 무럭무럭 성장하시길...

빔바님 감사합니다..
긍데 고양이는 무럭무럭 안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새끼라 작은데...이놈이 얼마나 커질지 겁나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께요 ^^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활동 및 택이의 성장기가 기대되네요 ^^

감사합니다.~ 택이가 아프지않고 건강하게만 자라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59.39
ETH 2453.5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