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남매 마니주에게 받은 펜자랑!! 장미목 펜이 드디어 내 손으로 들어왔습니다! 꺄르르르

in #kr7 years ago

DQmQY4jVMR6HypoVhCD72mcNiormQh9CcUaSgotq6SJ9wz2_1680x8400.jpg

가능성이라는 멋진 활어 만들어주신 @tata1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오늘은 @manizu 님께 받은 수제 나무 펜 자랑질 좀 하려고 왔습니다!!!
아마 이 펜은 마니주의 포스팅에서는 거의 보신 적이 없으실 거예요~!
예전 영종도에 계신 @tata1님 댁에 직접 방문했을 때 마니의 공방을 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아이였습니다.
마니주의 아빠가 타타님이신 건 이미 다들 아시죠??!!
부녀가 스팀잇 공식 아티스트이십니다 ~!!
글을 쓰다 보니 예전 영종도에서 처음 뵀던 게 새록새록 합니다 ^^
영종도에서 밋업했던 날!

그리고 저는 그날 바로 이 펜을 찜해 버렸습니다. ㅎㅎㅎㅎ
원래 받기로 했던 펜이 있었는데 이 아이가 너무 매력적인 자태를 뽐내서 저는 이 아이를 간택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1508410604008.jpg
왼쪽에 있는 애가 제가 선택한 아이입니다.
오른쪽 펜은 뱀이나 용이 또아리를 튼 모습처럼 보이네요!!

1508410601848.jpg
볼펜을 열면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 펜의 최대 매력은 그립감(?)에 있습니다!
손에 착착 감기는 오묘한 마력이 있는 아이랍니다.
공부랑 필기 1도 안 하는 제가 이 펜을 들였다는 건 이 아이가 너무나 매력적인 펜이기 때문입죠...
@manizu가 시켜서 이렇게 쓰는 거 아닙니다. 진심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크기변환_20171019_190023.jpg
그리고 예쁘게 레이저 각인까지~
Integrity 라고 새겼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단어인 온전함입니다.
삶이 하도 온전한 게 없어서...
이렇게 쓰면 몇 명이 물어뜯으러 달려들 것 같다...
온전히 좀 살고 싶은 게 소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멋진 수제 펜을 원하시는 분은 @manizu 님께
멋진 대문과 붓글씨는 @tata1 님께 문의 하세요!!!

DQmPp9MWZ1oL2ffshwcrYCrvYSM9yCgQ5ff1HY6AVxff49s.png

마지막으로 멋진 후문 만들어 주신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부끄러움은 언제나 저의 몫이죠...ㅋㅋ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앗...저도 선물용으로 요디자인 하나 주문했는데..!!! 매력있더라구요!
마니주님 왜 연락이 없으시징?!

앗!! 마니가 까먹었나..;;;
제가 카톡으로 물어볼께요!!

아녜요 ㅋㅋㅋ 제가 물어보면되요 ㅋㅋㅋ 일부러 더 기다려보는 중!

ㅋㅋㅋㅋㅋ 넵!!! 부담 팍팍 주세요!!!!

까먹다니욧ㅎㅎㅎㅎㅎ
케이스의 앳지코트가 마르기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완벽하게 완성해서 오늘내일중으로 배송할계획입니다 금빛남자님!!

워 펜이 고급져 보이네요.. 좋은 글도 많이 남기셔야 겠네요 ㅎㅎ

아까워서 잘 쓸려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와~~~펜이 주인 잘 찾은거 맞지요?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삐지실라 ㅋㅋㅋ)
온전함~ 좋네요!
도박.....뭐 이런건 제가 못본걸로 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온전함이 없으니...이것저것 다 엉망진창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 아주 멋진데요! 기린아님과 너무 잘 어울리실것 같습니다.^^ 매력적인거 맞는거 같아요. ^^
온전함 좋은 단어 입니다~
기린아님 풍성한 사랑과 행복이 온전한 삶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내일 되세요~

저랑은 안어울리게 너무 고급진 펜입니다 ㅎㅎㅎ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온전하게 살려고 많이 노력중입니다

너무 예뻐요... 약간 해리포터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말씀해주시니...주문외우면서 휘들러야 하는 그럼 느낌...
펜 정말 예쁩니다!!

그러네요. 부녀지간인줄은 몰랐는데 두분이 스티밋 공식 아티스트시군요~^^ 아주 귀한 선물을 받으셔서 기분이 좋으실 것 같아요. 고급져 보이는데, 잃어버리시지 않게 잘 간직하셔야 할듯하네요~

당일 받을때도 술먹고 잊어먹으면 각오해. 라고 들었습니다 ^^:;;;
소중히 써야겠습니다~!!

내가 첫나무펜 선물받고 잊어묵었다가 6개월을 혼나고 말았다는...ㅠㅠ

진짜 길게 혼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잊어버리면 진짜 끝장이군요.

ㅎㅎ 그 기간의 집행유예 끝에 반성의 기미가 보이자 다시 펜을 하나 깎아주었답니다.ㅎ

삶이 하도 온전한게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래유 옹니~ㅋㅋㅋㅋㅋㅋ
요즘 자꾸 자랑하시네요~ 아이코 배아파라~>_<

나는 잼 자랑이 하고 싶은데~~~ㅋㅋㅋㅋㅋㅋ
(그 놈의 잼타령)
슐랭님 잘 지내고 있죠?!!!!

우와 정말 멋드러지네요.
가지고 싶은걸 가지게 되었을 때 느끼는 행복!! 부럽습니다~

몇달째 찜해둔 거라!!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을때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ㅠ,ㅠ

'오랜기다림'까지 '피처링'이 되었으면 그 '행복'은 더욱 크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