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게 얼마만이죠..!!

in #kr4 years ago

이사준비, 결혼준비, 퇴사는 아직 마음으로만 준비 중이라...
너무 바빴던 시기가 휘몰아쳤습니다 ㅠ
그 와중에 다행(?)스러운 점은 결혼 날짜가 내년 4월쯤으로 미뤄졌다는 거!!

IMG_1267.jpg

그리고 지금은 강아지를 키우려고 준비중이예요
여자친구 어머님댁에 새끼 강아지들이 생겨서 저희가 키우기로 했거든요~

KakaoTalk_20200819_163212603.jpg

처음에는 그냥 시고르자브종인줄 알았는데~
비글이라고 하드라구요 ^^
이제와서 안키운다고 할수도 없고...

완전 애기때부터는 처음 키우는 거라 교육이랑 훈련, 건강까지 살짝 불안하기도 한데...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쭉 같이 가볼려구요~ㅎㅎㅎㅎㅎ

Sort:  

결혼식이 코로나때문에?

올해는 안좋다고 해서 미뤘어요 ㅎㅎㅎ
요즘 시기에 차라리 다행인거 같네요 -_-

1596548441276.jpg

위기를 넘기지 못하셨군요!! 토닥토닥~~~

내년 4월 결혼밋업 하면 좋겠네요~ 코로나 물렀거라~

이거 유튜브 이과장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요!! 인터넷에 떠돌길래 갖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미뤄졌다니 다행? 입니다.

그러게요...결혼식장 인원 감축때문에 난리네요;;;

비글... 삼대 지x견 중에 하나라 마음 단단히 먹어야 합니다.^^ 산책 자주 시켜줘야 할거에요.

넵!!강아지 산책을 최우선으로~ ㅎㅎㅎㅎㅎ

그 와중에 다행(?)스러운 점은 결혼 날짜가 내년 4월쯤으로 미뤄졌다는 거!!

다행(?) 입니다!!

내년 4월엔 코로나도 좀 나아지겠죠

그러게요...갑자기 결혼식 단축이라고 하니 -_-;;;

차라리 시고르자브종이 좋을텐데.. 비글이라니 ㅎㅎㅎㅎㅎㅎ

처음 그 소리 듣고 좀 놀랬는데...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요새 시국이 이래서.. 결혼 미뤄진 게 잘 된거 같긴 하지만 너무 신나하시는 거 아닙니까? ㅎㅎㅎ

비글을 키우신다고요? 제가 개는 잘 모르지만, 비글은 꽤 유명하지 않나요? 다루기 힘든 비글미.. ^^;

산책을 매일 시켜주며 문제없대요!! 제발~~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