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기리나님_대문.jpg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저는 보팅 받은 스팀 달러로 보육원에 거주하는 3명의 아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수정이와 미주에게 예쁜 가방이 생겼습니다.
가방을 뽐내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가득했어요!

다운로드 (1).jpg

시간이 살짝만 지나도 아이들은 부쩍부쩍 커있어서 놀라울 따름입니다.
가방을 지원해주신 @fur2002ks 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이들의 후원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설이의 아빠가 되어준 @roychoi
DQmaaUccTVMx2SgwCigWhcBLpQ7niu35WKSgMhYgfEpYSTZ.jpg

가족이 다 함께 후원해주시는 @manizu & @tata1 님 부녀

U5ds3nkPaVS4ZC3PRoVhktxToGSga8R_1680x8400.jpg

제 대문을 만들어 주신 분이시면서 아이들에게 인기 폭발인 @leesongyi

U5drGJvqx5KXLMCjCqr3NpPa7FNToNw_1680x8400.jpg

본인처럼 예쁜 여아를 후원해주시는 매력 폭발 사장님 @sujisyndrome 님까지!

1520597774062.jpg

덕분에 보육원의 모든 아이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전부 후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후원과 봉사에 대해서 문의해주시는 분이 많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주실 수 있는 분. 재능기부 혹은 중. 고등학생을 상담해줄 수 있으신 분. 어느 분이라도 대 환영입니다!!

대신 꾸준히 오실 분이 신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번 두 번 오다가 영영 오지 않게 되면 다시 한번 아이들에게 상처를 줄수 있으니까요!

현재까지 모인 금액은 5,626,608원입니다.
아이들의 통장에는 총 126만 원이 적립되어 있고 이 돈은 아이들이 성인이 되어 보육원을 떠날 때 자립할 수 있는 돈으로 사용됩니다.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ort:  

사랑스런 아가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
좋은 일 하시네요~^^♡♡♡
봇팅~ 아자아자 파이팅!!!

미미하지만 그래도 보팅하고 갑니다. 스팀잇의 가치가 여기서 더 빛나는 군요.

정작 필요한 고래들은 모하시나요?

이번주에도 가시죠! 우리 이쁜 아가들 보러~ 그나저나 ㅋㅋ
나는 왜케 허리가 구부정 한걸꺼 ㅋㅋㅋ 다칠까바 내가 너무 조심 했나보다 ㅠㅜ 이왕이면 허리 펴라고 하고 사진 찍어주지 ㅠㅜ 몰카 찍기 있기없기? ㅋㅋㅋ

몰카는 계속 됩니다! 쭈~~~욱!!

응원합니다.

정말좋은 일 많이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좋은 일을 하고 계신 기린아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미약한 보팅으로나마 돕겠습니다

정말 좋은일을 하시네요 아이들이 살아가는 세상에 더없이 행복하게 자라났으면 좋겠네요 부족하지만 풀보팅하고갑니다
정말 이런글을 보면 아직은 살만하다는 세상임은 분명한것같아요

응원하고 갑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기린아님 글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또 아이들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스팀 가격 때문인지 보팅이 저조하네요.. 요새 스팀잇에서 사람들이 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즐겨야겠습니다.

저라도 미미하지만 보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