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 빈둥거리기에는 만화방이 최고!

in #kr6 years ago

저는 어릴 때부터 드래곤볼과 닥터슬럼프, 바스타드,공작왕을 해적판으로 보며 만화책에 푹 빠져 살았어요.
고등학생 때부터는 책 대여점이 생기면서 본격적으로 만화책을 빌려봤는데 얼마나 많이 빌려봤었는지 한 달 대여료만 50만 원이 훌쩍 넘도록 만화책에 빠져 살았고요.
나이가 먹어서도 만화에 대한 사랑은 식지를 않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20160511_020214.jpg

이제는 만화방에서 짜장면을 시켜 먹으며 시간 보내는 걸 즐기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인생작들로 말하자면...
개인적으로 작가가 천재라고 생각하는 헌터X헌터, 간지폭풍 베르세르크, 용두사미 피안도, 액션 끝판왕 간츠, 세이버짱 때문에 봤던 페이트 스테이트 나이트, 기가드리루!를 외치며 봤던 천원돌파 그렌라간, 농구 가방을 들고 다니게 만들어준 슬램덩크, 도박을 끊게 만들어준 도박묵시록 카이지, 매일 운동을 하면 대머리가 된다는 걸 알려준 원펀맨까지

저 어릴 적에는 한국만화 시장을 규제하고 억압한 적도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에서나 웹툰으로 만화를 즐겨볼 수 있어 좋네요~
덕분에 웹툰 작가님들도 스팀잇에서 만날 수 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 좋아하시는 분들!! 본인만의 인생작이 있으신가요~?!!

Sort:  

저도 한번식 시간을 내서! 가곤 합니다 ㅎㅎ 그 손맛이라고 할까요? 특유의 만화책 냄새도 그립기도하구...^^ㅎㅎㅎ 킹덤! 보셨나요? 꼭 보세요! 저는 베가본드를 정말 좋아합니다

킹덤 봤지 ㅋㅋㅋㅋㅋㅋ
진나라를 너무 약하게 해놔서 ㅋㅋㅋㅋㅋㅋㅋ 일본놈들 역사왜곡 전문 ㅋㅋㅋㅋㅋㅋㅋㅋ

헌터헌터... 토가시 일해라!!!

ㅎㅎㅎ 헌터헌터 저 얼마전에 넘 보고싶어서 애니로 한번 더 봤어요 ㅎㅎㅎ

저 죽기전까지 완결을 볼수는 있을까요 ....

요새는 만화카페라고 있는데 좋습니다 ㅎㅎ
6시간을 봐도 지루할 틈이 없어요 ㅋ

맞아요 ㅋㅋㅋㅋ
한번 가면 정액 끊고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를 좋아하시군요 ㅋ 저도 인생작 하나를 뽑기는 어렵지만, 1) 슬램덩크 2) 고스트스위퍼 정도를 엄청 몰입해서 본 것 같아요~ 물론 바스타드 외 언급하신 카이지 등도 잼나게 봤었습니다.

슬램덩크는 스포츠 물에서는 으뜸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바스타드를 아신다면 로키님도 저와 연배가 비슷하지않을까 살포시 생각해봅니다~ㅎㅎ

기린아님 아이디 뒷숫자가 그걸 뜻한다면 아마도 저와 한살차이?ㅋㅋㅋ

아...로키님 80년생이시구나 ㅎㅎ
한살차이 맞아요!

만화 선택지가 저랑 많이 겹치시는군요. ㅎㅎㅎ ^^

앗 킹빗님도 만화 좋아하시는군요! +_+

고등학교때 반 친구녀석중 도시락과 신간 만화만 가지고 오는 녀석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어려서 만화책 보면 정말 나쁜 어린이가 되는건줄 알았어요 ㅠ 너무 순진했지요.. 어머니 말씀 잘 들었는데.. 실패한 어린이...ㅎㅎ
아무튼 그래서 그림과 글씨가 같이 있는 책은... 너무 읽기가 어려워요 ㅠ 한 권 다 보는데 남들보다 10배 이상의 시간이 걸려요..

헉...만화책보는데 그렇게 힘드시다니 ㅠㅠ
저는 글만있는 책 보면 미쳐요;;;ㅋㅋㅋㅋㅋ

와우. 공작왕과 바스타드를 여기서 보다니 ㅋㅋㅋ바스타드는 아직도 완결이 안되었죠. ㅋㅋ 베르세르크 급이예요.
개인적으로 우라사와 나오키와 타케이코 이노우 작품은 다 좋아합니다. 각각 20세기 소년과 베가본드를 최고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작품은 문정후의 용비불패 재밌게봤어요. 최근 웹툰으로 복귀하셨더군요.

문정훈님은 요새 고수라고 수요웹툰 연재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용비불패랑 연결되는 내용도 있고~!!
어릴때 공작왕을 좋아해서 나중에 영화까지 쭉 섭렵했었는데~ 요새는 퇴마물이 너무 흔해져서...ㅠ,ㅠ

오ㅡ 좋은 정보 감사해요. 고수 당장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퇴마물하니 아일랜드가 떠오르네요. 신암행어사도... 그 때는 퇴마가 유행같았는데... 시대가 바뀌나 봅니다. ㅎㅎ

만화방에서 짜장면~
한 번도 안해본 일인데 해보고 싶어지네요~

만화방에 짜장면은 힐링 그자체입니다~!
냄새 뿜뿜해주고!

요즘 만화방이 너무 쾌적하니 잘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나루토를 재밌게 봤고, 슬램덩크, 드래곤볼이 기억에 남네요ㅎㅎ

요즘 만화카페들 데이트하기도 좋고 깔끔해요! ㅎㅎㅎㅎ
저도 나루토는 진짜 재밌게 봤어요! ㅋㅋ

저는 요새 킹덤을 가장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ㅎㅎ
인생작이라고 하시는 것중에 제가 본것도 몇개 있군요!

킹덤도 재밌죠!!
대사가 가끔 닭살 돋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