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휴에 빈둥거리기에는 만화방이 최고!

in #kr6 years ago

와우. 공작왕과 바스타드를 여기서 보다니 ㅋㅋㅋ바스타드는 아직도 완결이 안되었죠. ㅋㅋ 베르세르크 급이예요.
개인적으로 우라사와 나오키와 타케이코 이노우 작품은 다 좋아합니다. 각각 20세기 소년과 베가본드를 최고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작품은 문정후의 용비불패 재밌게봤어요. 최근 웹툰으로 복귀하셨더군요.

Sort:  

문정훈님은 요새 고수라고 수요웹툰 연재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용비불패랑 연결되는 내용도 있고~!!
어릴때 공작왕을 좋아해서 나중에 영화까지 쭉 섭렵했었는데~ 요새는 퇴마물이 너무 흔해져서...ㅠ,ㅠ

오ㅡ 좋은 정보 감사해요. 고수 당장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퇴마물하니 아일랜드가 떠오르네요. 신암행어사도... 그 때는 퇴마가 유행같았는데... 시대가 바뀌나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