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정산및 사용내역)

in #kr7 years ago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기리나님_대문.jpg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저는 보팅 받은 스팀 달러로 보육원에 거주하는 3명의 아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곧 4달 차가 되어가네요.
앞으로는 매달 마지막 주에 적립 금액과 사용금액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모인 금액은 952,757원과 304스팀 달러입니다.
(소수점 스팀 달러는 반올림합니다.)
이 중 27만 원은 아이들 후원금으로 빠져나갔고 304 스팀 달러는 제가 35만 원에 매도하였습니다.
현재 남은 잔액은
1,038,757원입니다.

이 돈은 매달 9만 원씩 디딤 씨앗 통장으로 이체 됩니다.
이 통장은 나라에서 지정을 해 둔 통장으로 법적으로 아이들이 보육원을 나갈 때 무조건 정착비로 사용되게 되어있습니다.
시에서는 정기 후원으로 지원할 경우 그와 같은 금액을 지원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체한 돈은 27만 원이지만 아이들 통장에는 54만 원이 저금되어있습니다.


Screenshot_20171025-140018.jpg

아이들은 만 18세가 되면 보육원을 나와야 합니다.
그때부터는 세상에 그 누구도 의지할 사람 없이 홀로 살아나갑니다.
이때의 아이들은 마치 살얼음판 같은 삶을 한발 한발 내딛지만 대부분의 아이들은 그걸 인지하지 못합니다.
아이들은 더 이상 돌아갈 곳이 없습니다.
게임중독에 빠져 월세를 못내 노숙을 하다 절도를 한 아이, 부모의 학대로 인해 상사나 고객이 화를 내면 두려워하며 견디지 못하고 아이, 사기를 당해 얼마안되는 돈을 전부 날리고 막대한 빚이 생긴아이도 보았습니다.

극단적인 상황에서 아이들은 우발적으로 강력범죄나 매춘과 같은 그릇된 선택을 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릴 때 버려지는 아이들만 불쌍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아이들이 성인이 된 후부터가 진짜 고난의 시작입니다.


최근에 아이의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다고 상품권을 보내주신 @cheolwoo-kim 님,
갑자기 츤데레처럼 아무 말 없이 100 스달을 보내주신 @centering 님,
매번 포스팅마다 스달을 보내주시는 @segyepark 님까지...
그리고 펀딩 시작 때부터 기부해주신 수많은 분들과 @woo7739님을 통해 기부해주신 수많은 1 달라 기부자님들...
인원이 너무 많아 모두를 나열하지는 못할 정도입니다.

그리고 처음 시작 때부터 지금까지 보팅 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구세군 서울 후생원으로 물품전달이나 직접 후원도 가능합니다~

Sort:  

이리 언급까지 해주시고 부끄럽네요 ㅎㅎ
사회의 빛이 되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풀보팅으로 응원해 드립니다 ^^

센터링님 이제보니 츤데레셨군요 ㅎㅎ 센터링님 같은 분이야말로 빛이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부끄러우시라고 소소한 풀보팅으로 댓글을 좀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 블록체인이라 어디 숨을 곳도 없고 ㅋㅋㅋㅋ
(플래그 버튼에 잠시 손을 ㅋㅋ)
댓글의 높은 층이라 그런지 뷰가 좋네요~
@segyepark 님 고맙습니다 ㅎㅎ

높은 층의 공기는 다른가요?~ ㅎㅎㅎㅎㅎ
저 역시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혼자 하는게 아니라 함께 하는 겁니다~ 센터링님도 마찬가지구요!!

ㅋㅋ 공기 좋네요 등산해야겠다는 마음만 요즘 들었는데 얼떨결에 이렇게 높은 곳에 ㅋㅋ

오오~~
센터링님
와~~ 훈남의 향기가 여기까지 퍼집니다....

백팔배 절 포스팅 이후로 또다시 후광~~~ ^^

정말 등에 LED 판이라도 달아야 겠네요 ㅋㅋㅋㅋ
훈남이란 상상의 나래를 펼쳐 주심에 고맙습니다.

센터링님
훈남의 향기가 여기까지 퍼집니다....
백팔배 절 포스팅 이후로 또 다시 후광이 비치네요~~~ ^^

짱재밌는 @girina79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잊지못할 @umkin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잊지못할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개과장님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어업~! !

기린아님 포함한 후원에 동참하신 모든분들 복받으실거예요ㅎ

보팅해주신 jaywon 님도 함께 동참하는 겁니다~ ㅎㅎㅎㅎ

어흑.. 아이 너무 예뻐요. 정말 천사 같네요.
어쩜 이리 티끌하나 없이 맑게 보일수 있는지...
기린아님께 감사 드려요.ㅠㅠ

정말 너무 예쁘죠 ㅠ,ㅠ
펀딩할때 저 사진 올렸고... 입양이야기 까지 나왔던 아이인데...
안타깝께 성사되진 않았던 아이예요...
실재로는 더 예쁩니당!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풀봇으로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함께 아이들에게 좀 더 나은 환경을 주고 의미있는 일을 할수 있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girina79님, 마음까지 듬뿍담아 풀보팅합니다.
이제 곧 겨울이 오는데 따뜻하게 아이들이 지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겨울 얘기를 해주시니...아이들 내복이나 따뜻한 옷 구입도 생각해 봐야겠네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성민님께 저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아 네 ㅎㅎ 저도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응원합니다... 기린아님... 복받으실거예요. ㅎㅎ

다 함께 하는 건데요!!
저도 어찌보면 숟가락 얹는 겁니다~!!
아이들에게 도움도 주고 함께 의미있는 일을 할수 있어 행복합니다~

아이가 없다가 아이가 생기고 나니 더 애틋하게 다가오네요.
천사같은 아이들이 바르게 자라서 좋은 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힘이 없어 미비하지만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아이들도 @girina79 님도 항상 축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울곰님 감사합니다~!!
저는 아이는 없지만...생긴다면 아이들에게 더 가여운 마음이 생길거 같아요!ㅠ,ㅠ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만 자라줬으면 합니다~

응원합니다!! 기린아님 복받으세요!!!

이렇게 좋은 분들 알게되고 같이 기부도 할수 있어서 이미 복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274.69
ETH 3366.7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