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정산및 사용내역)

in #kr7 years ago

이리 언급까지 해주시고 부끄럽네요 ㅎㅎ
사회의 빛이 되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풀보팅으로 응원해 드립니다 ^^

Sort:  

센터링님 이제보니 츤데레셨군요 ㅎㅎ 센터링님 같은 분이야말로 빛이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부끄러우시라고 소소한 풀보팅으로 댓글을 좀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 블록체인이라 어디 숨을 곳도 없고 ㅋㅋㅋㅋ
(플래그 버튼에 잠시 손을 ㅋㅋ)
댓글의 높은 층이라 그런지 뷰가 좋네요~
@segyepark 님 고맙습니다 ㅎㅎ

높은 층의 공기는 다른가요?~ ㅎㅎㅎㅎㅎ
저 역시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혼자 하는게 아니라 함께 하는 겁니다~ 센터링님도 마찬가지구요!!

ㅋㅋ 공기 좋네요 등산해야겠다는 마음만 요즘 들었는데 얼떨결에 이렇게 높은 곳에 ㅋㅋ

오오~~
센터링님
와~~ 훈남의 향기가 여기까지 퍼집니다....

백팔배 절 포스팅 이후로 또다시 후광~~~ ^^

정말 등에 LED 판이라도 달아야 겠네요 ㅋㅋㅋㅋ
훈남이란 상상의 나래를 펼쳐 주심에 고맙습니다.

센터링님
훈남의 향기가 여기까지 퍼집니다....
백팔배 절 포스팅 이후로 또 다시 후광이 비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77.64
ETH 3448.5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