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밋업※ 극강의 피로함 그 자체.

in #kr7 years ago

마니주의 시각에서 바라본 밋업은 여기에서

미화된 밋업

얼마 전 홍대 밋업이 있었습니다.

20180202_025356.jpg

러블리한 @manizu
다소곳한 아이 @homechelin
단아한 아티스트 @leesongyi 님 과 함께...
(이렇게 쓰고 싶지 않지만 후폭풍이 무섭기 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

밋업 가기 전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10시간 이상의 숙면을 취해주었습니다.
제가 다른 밋업에서는 깨방정을 떨지만 이 자리에서만은 그냥 점잖게 앉아있어요.
말 한마디 잘못하면 영혼까지 갈리거든요.

1차 아귀찜 집

1517502658316.jpg

아귀를 코로 먹는지 발로 먹는지 모르겠음.
오늘 컨셉이 핑크라 핑크티 입고 오래서 발품 팔아 입고 갔는데 앉자마자 극혐소리 나옴.
(?????)
3시간 동안 멘탈을 갈아주시는데 맷돌에 들어간 콩이 된 기분이었음.

2차 이자카야
술을 코로 먹는지 발로 먹는지 모르겠음.

1517502624202.jpg

딴 밋업에서만 웃기지 말고 빨리 웃겨보라고 함.
노잼이라고 욕먹음.
(?????)

업비트에서 내 코인들 파란불 보고 있는게 밋업에서 극딜 당하는거 보다 맘편함...

1,2차 너무 웃어서 광대 아프고 멘탈아프고 막 그러네요.

20180202_025152.png
(너희같은 애들은 거의 없어)

포스팅 쓰는데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올라와 너무 힘드네요.
(포스팅 보고 단톡방에서 또 털릴듯...)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재밌게 잘봤습니다. 엄청난 극딜 밋업이었군요~~ ㅋㅋㅋㅋ ^^

왠만한 탱커도 다 녹아버린답니다...

이번엔 송이님까지 합세했군요. ㅎㅎㅎ
매번 털릴 줄 알면서도 나가시는 거 보니 저분들께 뭔가 무한 매력이 있는 거 같습니다! :D ㅎㅎㅎㅎ

털리다보면 코인 하락장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죠.
세명한테 털리다보면 하락장에서 멘탈에 스크래치도 안남요.

왜요? 사진만 봐도 다들 러블리하고 단아하고 다솟해보이시는데?? ㅎㅎㅎㅎ

그러게 말이에요 스프링 필드님... 저희는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자꾸 저렇게 말씀하시니까 억울하네요....ㅠㅠ

와 녹음하고 싶다...
아니면 카톡인증?...

그게...사진만 봐서 그래요...
사진찍을때만 다소곳하게...

으아니...기리나님이 저렇게 털리실(?)분이 아니신데....
홍대밋업 단톡방은 위험한(?) 곳이군요...ㅎㅎ

홍대밋업에서는 함부로 까불면 안됩니다 ㅠ.ㅠ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님 카톡에 빵...
기리나님 극강의 피로함이 아니라 극강의 즐거움인 거 같은데요 ^^
글에서 웃는 거 넘 보여요 ㅎㅎ

여기 진짜 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부러워 ............... 저도 가고싶네요!!!

오시면 집에 가고 싶으실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란아님 ㅋㅋㅋ
너무 즐거워 보이시는데요.ㅋㅋ 행복이 스며 나옵니다.ㅋㅋㅋ

딱 30분 반가워서 즐겁고 4시간 털려요...
해피님 한번 와보셔야 되는데 아오

기리나님!
요런밋업 저는 분서울 따름 입니다!ㅎㅎㅎㅎ

이런거 부러워 하시면 안됩니다.
저 여인분들 얼마나 강한데...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27.67
ETH 2682.9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