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영 님께 커버 이미지를 받고!! 드디어 킹스맨2를 보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제 흑역사를 재밌게 봐주시는 거 같아 저도 기분이 참(?)좋습니다.ㅋㅋㅋㅋ
흑역사 파트 3가 나왔어야 했는데 한 템포만 쉬었다가 글을 올리겠습니다.
요새 제가 완급조절 실력이 많이 는 것 같습니다.

U5ds2MNN3T36qbLaEQpQrouVCR4oHdd_1680x8400.jpg

얼마 전 @dayoung 님이 200팔로워 이벤트를 열었는데 거기서 당첨되어 커버 이미지를 받았습니다.
다영님는 가슴 뭉클한 사연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이때 택이 사연을 팔았습니다.
(택이야..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
택이를 구조했던 사연 보기

저는 개인적으로 노란색을 좋아하고 아이들과 강아지 고양이가 나오는 커버를 원했는데...
다영 님께서 완전 러블리하고 예쁜 커버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dayoung 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제 마음에 쏙 듭니다!! 너무너무 예뻐요 ㅠ 0ㅠ

2017-10-09 23;26;25.PNG
오늘은 그동안 너무나 보고 싶었던 킹스맨2를 보고 왔습니다.
킹스맨을 워낙에 재밌게 봤던 사람인지라 2탄 역시 부푼 기대감으로 보게 되었는데요.

크기변환_20171009_133044.jpg

영화 보기 전 필수품을 시켜주고 캐러멜과 갈릭맛으로 단짠단짠의 조합을 맞춰줍니다.

좌석을 미리 예매하지 않아서 제일 구석탱이에서 찌끄러져 봤습니다
영화는 딱 기대한 만큼의 재미가 있었네요!!
액션신은 여전히 좋았구요ㅋㅋㅋㅋ
몇 가지 개인적인 생각들을 적고 싶은데 스포가 될 거 같아서!!! 딱 여기까지만~!!

크기변환_1507535215318.jpg

킹스맨 주인공들이 입고 다니는 슈트들...
역시 쭈구리랑은 어울리지 않네요..ㅋㅋㅋㅋㅋ

크기변환_1507535997804.jpg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사이에서 죽빵을 맞으면 어떡해 될까...
강냉이(?) 다 털리는 행복한 상상!!!

크기변환_20171009_164930.jpg
롯데월드 몰에서 아이들을 위한 여러가지 행사를 하는 중이네요!

이제연휴의 끝입니다~^^ 망..
다들 편안하게 쉬셨나요?!!
환절기이니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4일만 참으면 다시 토요일이니깐요!!! ㅋㅋㅋ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어업!!!

히힛!~ 커버이미지 정말 귀엽습니다!!!
기린아 님도 귀엽.. 아니 멋있습니다!!!

와!!! 귀엽다는 얘기 첨들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감사합니다!!
밋업때 저를 본 사람들이 이 글 보면 좀 어이 상실하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girina79님, 정말 화창한 가을날씨인 듯 합니다.
망~~ 이지만 긍정마인드 좋네요~ 4일만 수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커버이미지도 너무 산뜻하고 좋습니다~~

이미지 너무 예뻐서 심쿵입니다! ㅎㅎㅎㅎㅎ
이제 조금만 더 참으면 주말이니 성민님도 힘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girina79님도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랄께요^^

다영님의 커버이미지 귀엽고 예쁘네요^^

킹스맨1 잼나게 봤는데 2도 1만큼 괜찮을까요?
아직 둘째가 어려서 극장 간지도 정말 오래됐네요 ㅠ

1보다 조금 못한데...!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극장가기 정 힘드신면 어둠의 경로로 보심이...ㅋㅋㅋㅋ

대문그림하고 기리나님과 너무 잘 어울려서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심으로 돌아간거 같기도 하고 러블리해서 너무 맘에 드네요 ^^

커버 넘나 부럽습니다~~
저도 여름이 겨울이 사연을 팔 곳이 있다면 팔아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제 특기가 강냉이 터는건데...아...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농담인거 아시지요?ㅋㅋㅋㅋ👊

아 이여자 진짜 매력 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입 한번 같이 털어봐야되는데 ㅠㅠ
키키님 안 바쁜거 다 압니다...

커버 이미지 너무 귀엽네요 :D

글쵸? ㅠ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데헷 ★

기린아님 ㅋㅋㅋㅋ 멋져요!!!(앗 사진이!!)ㅋㅋ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ㅎㅎ
오늘은 열심히 일하기 모드..가 되시겠지만 화이팅해서 기운내십쇼 ㅋㅋㅋ

핫바님도 오늘 하루 고생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저 주말 내내 일해서...어제 하루 쉬었다능.. ㅠ0ㅠ

wow Nice 💕💕

역시...기린아님

이제 길게 길게 쓸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51.48
ETH 2421.3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