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한 달 만에 1억 만드는 법.

in #kr7 years ago

U5dtPTeUKUrHBGqr5yWzvoy2PRiixbT_1680x8400.png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님!
저보다 조금 못나 보이지만 감사히 쓰겠습니다.

최근에 스팀을 늘려보자는 마음에 코인 거래소인 업비트에 가입했습니다.
스팀을 조금씩 늘려가던 중에 도무지 오를 기미가 없는 모습에 진이 빠져서...
처음 듣는 생소한 코인들을 기웃거리며 단타라는 것을 처음 쳐봤습니다.
초심자의 행운처럼 며칠 안돼서 30프로 정도 순이익을 봤는데... 또 며칠 지나지 않아서 원점으로 돌아가버렸습니다...

그러던 차에 자칭 투자의 귀재인 형과 대화하던 중에 한 달 만에 1억 만드는 법을 알려주시더라고요.

20171111_181234.jpg

?????!!!!

ryu4513_8.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코인판은 투기고 거품 같으니 스팀잇이나 열심히 하라네요 ㅎㅎ
슬슬 재미로 스팀 조금씩 모아봐야겠습니다.
모두 성투하시길 기원합니다~ ^^

1504598863806.jpg

Sort:  

2억만 있으면 되나요? 3억은 들 것 같은데 ㅋㅋㅋㅋ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합니다~
https://steemkr.com/kr-writing/@floridasnail/manizu
tip! 0.332

엌 플로리다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운이 코인장에서도 있어야 하는데!! ㅠ,ㅜ

갑자기 이짤방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

천잰데?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눈물좀 닦구요....

ㅋㅋㅋ 미치겠네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리질러!!

뭐죠...............
내얘기 여기 써놓으시면 곤란합니다..............................ㅎㅎㅎㅎㅎ

아 왜이리 짠한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부디 성투하시길....

정말 간단한 방법이네요!

간단하지만 초기 자본금이 많이 필요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짤 뭐에욬ㅋㅋㅋ

단타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주식하면서 많이 하는 조크네요 ㅋㅋㅋㅋ

저는 코인이나 주식은 처음이라 ㅎㅎㅎㅎ
처음에 얼마나 웃기던지 ㅎㅎㅎㅎㅎㅎ

저도 처음 들었을때
""나도 1억 만드는 방법알려줘~~""라고 친구한테 계속 물어봤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1억 만드는 법'이라고 제목을 보고 왔는데...
맞네요..

낭떠러지는 너무 무서운데요^^

단타가 이렇게나 무섭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장기적인 투자가 아닌 투기로만 대하는거 같아서 좀 씁쓸하네요 ...

저에겐 항상 기준이 있습니다.
"망하지 않으면 수익을 준다." 인데요.
코인의 경우 변동성이 크다보니 사람들의 욕망도 동시에 확장되어서
장기투자가 필요 없어진거 같습니다.
위험하지요..단타..
그런데 코인은 장기투자도 위험할거 같습니다^^

비슷한 시리즈로 '(빚이) 1억' 도 있지요.
욕심을 버려야 하는 것 같습니다.
또 초기에 잃는 경험을 하는 것이 길게보면 이익입니다.
앞으로 성투하시기 바라요~

욕심을 버린다는 말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초반에는 하루에 핸드폰을 몇번씩 쳐다봤었는지....
지금은 아무생각없이 하루에 한두번 정도 보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