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의 핫플레이스 돈카 2014를 가다!

in #kr5 years ago (edited)

요즘 골목식당이 엄청 핫하네요. 얼마 전 백종원이 극찬했던 홍은동 돈까스 집은 새벽 3시부터 줄을 서고 오전 6시 이후에 가면 먹을 수가 없다고 합니다 ㅎㅎㅎ
저는 돈까스를 먹기 위해 월요일 새벽 4시 20분에 집에서 출발했어요!!

image-1545727687720.png

제가 먹었을까요... 못 먹을까요... ㅠ, ㅠ(먹었으면 테이 스팀 태그를 달았겠죠...-_-)

이번에 갔다 온 걸 유튜브로 영상 제작해 봤어요 ㅋㅋㅋ

백종원 덕분에 맛 집에서 밥 먹기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헐 고생하셨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르게요 ㅠ.ㅠ
다음에 다시 도전해야죠...

월요일 엄청 추웠을텐데 새벽4시20분이라니요;;; 전 대한민국 사람들 다 먹었다는 소문 나면 그때나 찾아가 봐야 겠네여

그러게요...언제 먹을수 있을련지;;

와... 저 시간에 가신 것도, 갔는데 사람이 없는 것도, 정기 휴무일인 것도 신기할 따름이네요...ㅎㅎ 고생하셨어요ㅜㅜ

다음주 노려봅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 4시2분....ㄷㄷㄷ
그 시간에 가도 못먹을 정도라니 실화냐!! 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대 반전이라니..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후기보니까 전날 저녁 11시30분에 간 사람도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ㅋㅋㅋ 어제 방송 보니 7시 반까지 가면 거의 마지막 줄에 설수 있다고 함!!

기린아님 대박~ ㅋㅋ

ㅋㅋㅋㅋㅋ ㅠ.ㅠ

열정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와..... 고생하셨습니다! ㅠ

스릴러영화보다 더 대박 반전인 정기휴일ㅋㅋㅋㅋ
한번 더 도전하셔서 꼭 그 맛을 포스팅해주세요ㅎㅎㅎ

ㅋㅋㅋㅋ 넵 아마 다음주에 다시 도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24.02
ETH 3069.67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