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유튜브 시작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1주일 전부터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어떤 컨텐츠를 해볼까... 생각해보다가 사실 제대로 잘하는 건 1도 없어서 고민 없이 무작정했습니다.

그냥 일상도 소소하게 올려보고... 어차피 테이스팀 하고 있으니 겸사겸사 방송에 나온 골목식당도 다녀보고 무식하게 매운 음식도 먹고 있습니다 -_-

스크린샷(28).png

페이스북 인스타 스팀잇 까지 웬만한 SNS 안 해본 게 없는데... 그래도 나름 잘 했었고..;; 그중에서 유튜브가 제일 어려운 거 같습니다 ㅋㅋㅋ
부지런히 움직이고 활동해야 되는데 원채 게으르고 미루는 성격이라;;

혹시 유튜브 시작하신 분 있다면 알려주세요~

유튜브 시작했다고 글을 썼지만 사실은 구독 버튼 좀 눌러달라는 홍보 글이었습니다.

유튜브 구독하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직다이스하러 가자!

스팀 블록체인 기반 주사위 게임

Sort:  

저도 구독해주세요!! 부동산 관련 시작하려 합니다
(슬쩍 홍보 끼워넣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Tm3chgrd_A2kGR0T3vMngA

바로 구독 시작! ㅋㅋㅋㅋㅋ

리스팀하였고
사정이 허락한다면
들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오 유투브를 시작하셨군요.
전 엄두가 안나네요.
기승전 스팀잇 ㅠ

반님은 맛집을 많이 알고 계셔서~ 그거 소개해주는 컨텐츠로 만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테이스팀은 덤으로 포스팅도 하구요!!

회사 때려 칠까봐요
ㅋㅋㅋㅋㅋㅋ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ㅠ ㅋㅋ

구독신청 했습니다.
이젠 스팀잇만 해서는 안될거 같아요.
스팀잇+유튜브로 가즈아~~


제 유튜브도 놀러와 주세요^^
https://goo.gl/QYGUGh

방금 구독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께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구독했습니다 ㅋㅋㅋㅋ

단바인님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난 열정이세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구독~! 역시 먹방 먼저 보게 되는 군요 화이팅입니다~

아앗! 감사합니다 ^^

헐~ 유튜브까지 하시나요? ㅎㅎ 전 스팀잇만...
홍보까지 하시니 구독은 못해드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이 유튜브 처럼 됐어야 되는데 ㅠ.ㅠ 시간이 더 걸리겠죠 ...
구독은 안해주셨다고 하니...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유튜버가 되는게 ㅋ저의 목표인데 벌써 시작을 하셨군요..
저도 시작하면 ㅋ 한번 글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인 관련 유튜버 하시면 잘하실거 같아요!!
기대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ㅋ 코인은 잘 몰라서^^
함께 할 동생이 한다고 하면.. 한번 해보려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