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가입해놓고 처음으로 글을 쓰는 뉴비 입니다.
캐나다 동부 미시사가에 살고있는 Ginny 라고 합니다.

아이들을 키우고 현지에서 이민생활을 하면서 느끼는 소소한 즐거움을 글로 써볼까하고 있는데요. 이민생활의 새로움과 타지에서 살다보면 겪게되는 여러 에피소드등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눌까 합니다. 스팀잇은 초보라 여러 어려움이 많겠지만 서로 알아가는 즐거움도 클것으로 이해해 봅니다.

이곳은 아직도 벤쿠버,서울에 비하면 겨울날씨를 보이고 있구요..간혹 눈발이 날리기도 합니다.빨리 봄이왔으면 좋겠네요. ^^자연이 아름다운 이곳에서 그나마 즐길수있는 파란 하늘이 있어 좋은데요. 새싹이 나올려면 4월은 되야 하지않을까 합니다. 봄에 이른 몽우리를 보이는 목련,투울립등이 나오면 사진으로 올려드리고 싶고요.ㅎㅎ
home pic.jpg
아직은 여기는 겨울이 남아 있지요...

좋은 주말시간 되세요!!
뉴비 인사드립니다.

Sort:  

와.. 평소에 미국 포스팅 글은 많이 봐도 캐나다는 별로 못봤는데 기대되네요! 재밌는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하고가겠습니다!

캐나다도 많은 한국분들이 와 계셔서 앞으로 많이 포스팅 될거예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ㅎㅎㅎ

저도 반가워요^^

캐나다 ...... 겨울이 매우 길고 춥죠. 전 9년전에 알버타 캘거리에서 거주했었습니다.
겨울만 적응이 되면 참 살기좋은 나라가 캐나다죠. 아이들은 참 좋겠네요^^ 좋은나라에서 좋은교육을 받고 자랄수 있으니

아이들에게는 좋은것 같네요.. 겨울이 길어서 좀 아쉽지만, 요즈음은 점점 따듯해지는듯 하고요

환영합니다 :)
어렸을때 잠깐 캐나다 갔던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

그러시군요^^

반가워요~^^
보팅하구 갑니다ㅎㅎ

저도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다양한 소식 기대할게요. 보팅하고 합니다~

노력해 볼께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ㅎ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감사해요^^ 재미있게 해볼려고 하는데..ㅎㅎ

환영합니다~
좋은 소식 자주 부탁드려요~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잉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31.12
ETH 3142.8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