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고팍스 형아 고마워!!

in #kr6 years ago (edited)



형아들, 이 글 본 적 있지? 그래서 너도 나도 다 투표인증하고 그랬잖아!!

noname02.png

고팍스 형아가 내 글에 다녀갔어!! ㅋ

noname01.png

아주 그냥 신난다.
@gopaxkr 형아 고마워~~~!!

Sort:  

고팍스서 하라 그래고 사진도 찍었고 해서 하긴 했는데..
왠 외국 형아들만 줄지어서 보팅하고 갔음. ㅋㅋㅋ
축하해~

기냥 받을 수 있는데 투표를 못하니 놓쳤네용

아놔.. 멍청하게 가즈아 글써놓고 가즈아 태그를 안달았어~~~ㅋㅋㅋㅋㅋ

와~ 당첨 축하해^^
난 사전 투표 하고 인증샷도 안찍어서...ㅠㅠ

빨리 빨간 플러스펜으로 그려....

역시 믿고 포스팅 하는 고팍스형님이죠~ㅎㅎㅎ

투표소 잘못찾아갔던 형도 고팍스 형아가 보팅해줬더라?!ㅋ ㅊㅋ

관대하신 고팍스형에게 감사를 표함+_+

진짜로 다주는거 아니였지?. ㅎㅎ

고팍스 태그 찍어서 포스팅 검색해봤잖아ㅋㅋㅋ
쉿! 다 주는건 아니었나봐.... ㅎ

와~ 고팍스의 은혜를 받았네. ^^ 축하축하~

고마워~ 감사감사~ ㅋㅋ
고팍스가 보팅찍어주니 숫자가 훅~ 올라갔어 ㅎ

와우 고팍스님 다녀가셨네 ㅎㅎ
나는 투표하고 인증샷 안찍어놔서 참여를 못했어 ㅠㅠ
당첨 축하해~

빨간 볼펜으로 얼른 그려~ ㅎㅎ

와 고팍스 횽아 나에게도 은총을 ㅋㅋ 축하해!!

그러게.. 나만 주지말고 한번만 형아두 주세요~~ 고팍스 형님~ㅋ

이글 보고 올것 같아 ㅋㅋ 기도하며 잠들어야지 ㅋㅋ

우와~~~ 축하축하!!! 고팍스님이 다녀간 그 기분 내가 알지 ㅋㅋㅋ

감사감사~~ㅋㅋ
나는 처음 받아봐서 ... 기분 째져~ㅋ

고팍스 형이 이제 보팅웨이트 많이 낮춰하네. ㅎㅎ 그래도 고또ㅊㅋ해 형

고또 ㅎㅎ 하루에 20명씩 뽑아서 준다고 했으니까..
조금 낮춘 것 같은데... 그래도 훅~ 하고 달라진 숫자에 확 눈이 떠진걸~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