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읽어볼 冊] 『마법의 돈 굴리기』 Thx!! @mishana

in #kr6 years ago


2018.02.01. @gilma의 생각 달리기

꼭 읽어볼 책.. 오늘은 "제가 꼭 읽어볼 책"이네요.
얼마전 @mishana님의 이벤트(https://steemit.com/kr/@mishana/99)에서 이벤트 당첨의 행운아!! 제가 또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얻은 귀한 책 『마법의 돈 굴리기』

당첨되고 이메일로 선물 받을 주소를 보내드렸는데, 그 이후로 @mishana님께서 주소를 다시 물으시는 이메일에도 대답하지 않았네요ㅠㅠ(죄송합니다. 이제봤어요.)
회사에서 외부메일을 전부 막아놔서(라는 핑계로...).... 책보다 이메일을 더 늦게 봤습니다. 꾸벅ㅈㅅ

그래도 책 너무너무 잘 받았습니다!!
사실은 책을 받고나서.. 책 다 읽으면 서평과 같이 감사인사를 적어야지 하고 있었는데.. 대답도 안한 이메일을 2통이나 지금 발견하고서... 무엇을 어찌해야할지 몰라 손만 발발 떨고 있다가 이렇게... ;;

서귀포 출신의 저자 김성일님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행복하기 위해서 사는 것이냐, 살기 위해 행복을 찾는 것이냐..." 왜 이런질문으로 시작하실까요?! 이 책의 제목.. "돈" 이야기를 끌어내기 위해서 이겠죠?!

여기서 글을 쓰고 있는 저도, 여기서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도 모두 "돈"을 쫓아 처음 이곳에 들어오셨을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은 돈보다 사람... 이 스팀잇 공간에서의 교류와 소통이 더 좋아진 부분도 없지않아 있기는 합니다만... 처음 이 공간을 소개받거나, 알게 되었을 때 "돈"이라는 단어에 혹~ 했던 것은 모두 사실이지요.

저도 한참 재밌게 봤던 이 드라마... 여기에서 정환이 엄마나 셈도 빠르고 세상 이치를 잘 알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정환이 어무이요... 지금 저 어디에 투자해야할까요?!"

이제 읽기 시작한 책이라.. 어떤 구체적인 정답을 주는지.. 비트코인 이야기는 나오는지 안나오는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자산의 배분을 엄청 강조하는 것 같습니다. 몰빵하지 말라는거죠... 아마도 불확실한 시대를 살고있으니까 그런것이겠죠?!

여러분들은 어떠십니까?! 비트코인에만... 스팀에만... 한 코인에만.. 몰빵하셨습니까?(포트폴리오 저 좀 보여주십쇼 ㅎㅎ 따라가구루...)

어서어서 부자되게... 이 포스팅의 제목처럼!! "저는 이 책 꼭 읽어보겠습니다!"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동해바다에 아름다운 독도우리땅

Sort:  

몰빵은 공부할때나~~
투자는 분산

이제는 땅에 투자하는 시대가 아니라, 스팀에 투자해야 하는 시대지요.

땅도 뭐.. 높으신 나으리들 사는 땅... 정보만 있으면 몇 달사이에도 쭉쭉 오르나보던데요..ㅎㅎ

마법의 돈 굴리기라니....
제목이 혹하네요ㅋㅋ

딱딱하지도 어렵지도 않게 잘 씌였네요. 읽기 쉽습니다. 추천드려요!!

코인이 많은 부를 안겨줘야되는데!!!

박치기만하고있습니다 ㅠㅠ

곤두박질.. 박치기 여러번 하더라도 참고 기다려보세요.
곧.. 대박치기를 할 것이라는 희망과 함께... 참고... :)

저책읽으면 마법이 이루어질까용? 개인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아무리 좋은 책을 읽고 아무리 좋은 이야기를 들어도 실행하지 않으면 말짱꽝이라잖아요.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읽어봐야겠습니다. ㅎ

책 내용중 좋은 내용 공유해주셔요^^
보팅하고갑니다~
https://steemit.com/growthplate/@cchstory/4dssqy

네~ 처음뵙겠습니다. 잘 읽고 중요한 내용 공유드리겠습니다.
좋은 작품에 관한 의견(익숙함과 독특함의 황금비율)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제 일에 조금씩 적용하여 좋은 성과를 만들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숨은 갑부 길마님이라는 거 저는 알고 있습니다
제 포폴은... 비밀이지만
사람한테 몰빵

너무 저만보지마세요.. 부끄

그리고 저는 숨은 갑부 아니고
숨이 가빠요... 헉헉

아니 숨은 갑부라니!!!

오보입니다. 바다거북님 말씀은 맞는게 한개두 웂어요ㅠ

저좀 귀엽게 봐주세용 뿌잉

이동전차 고참님... 어제 즐거우셨습니까?
저는 고추참치님 사랑합니다~ ㅎ

이동전차라뇨...오해이십니다...

매일속담공부 이벤트 당첨되서 찾아왔읍니다. 팔로우는 이미 되어 있네요.길마님...저도 "마법의 돈굴기기"책에 당첨되어 어제 회사로 배달되어 매일 꾸준히 조금씩 읽고 있읍니다....내용이 아주 짜임새있는 좋은 책인거 같습니다. 우리 같이 그책을 열심히 읽어봅시다..화이팅!

오! 말(馬, 言)~ ㅋㅋ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답은 가랑비이던데..ㅎㅎ(아직 응모 전입니다. 정답 밑에 무슨 이야기를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ㅎ)
저와 같은 책을 받으셨군요~! 저도 오늘부터 차근차근 읽으려고 집에서 사무실로 들고왔습니다. 정독해서 돈 잘 불려보아요~~ㅋ

분산투자를 해 본결과..
플러스되는 종목과 마이너스 되는 종목이 있어서..
합치면 제로가 될 수 있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ㅋㅋㅋ

하하하하 맞습니다. 제 지갑을 보신 줄 알았습니다. ㅋㅋ
스팀이 올려준 만큼 스달이 내려주고... 비트코인이 깎아먹은 만큼 이더가 올려서... 합은 제로예요 ㅎㅎ

마법의 저절로 돈 불리기라면 더 좋아을텐에요..^^

그건 너무 불로소득아니겠습니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