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바다, 동해] Why East Sea?

in #kr6 years ago


2018.01.23. @gilma의 생각 달리기

http://whyeastsea.prkorea.com/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VANK: Voluntary Agency Network of Korea)에서
일본해가 아닌 동해를 사용해야 하는 내용을 홍보하려고
영문사이트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그 동안 독도만이라도 찾아보자고
일본해(Sea of Japan)라고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금 소홀했던 것이 사실인데..
이번 기회에 세계 널리 이 내용이 알려지길 바랍니다.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꾸벅

이스트씨!!!! 글 감사합니다.
이런 포스팅은 무조건!! 감사합니다.

좋다고 해주시니 제가 더 좋습니다!

국민 모두가 우리 영토, 우리 역사에 관심을 가진다면, 저 바다건너에서 이상한 소리또한 줄어들겠죠!
무관심했던 많은것들... 반성합니다!

독도처럼 일본 국민들은 왜 문제인지도
뭐가 이슈인지도 모르겠죠. 아니 모른척하고 있겠죠.

동해는 우리나라꺼인데 외국사람들이 많이 보았으면 좋겠네요.

어떻게해야 많이들 볼까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외부에서 핸드폰으로 접속해서 자세히는 못보았는데.. 직접 부르신 노래가 포스팅에 있나보네요!
공공장소라 눌러볼 수 없었습니다ㅋ
나중에 천천히 보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합니다 HYUN님!

반크 진짜 오랜만에 듣네요. 일본해 동해논란은 진짜 끝이 없는듯...

앞으로도 끝이 없겠죠.
홈페이지 정말 예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한폭의 그림같은 지도에 참예쁘게 메세지를 담았네요!

지도도 예쁘고 홈피도 예쁘고 이걸 만든 마음도 예쁩니다!

일본해도 진짜 말도안되는 말이죠..

동해물과 백두산이~~🎵

널리 널리 알려져야 합니다!!!!

널리 알리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상징물도 서로서로 다있고..참 맞는 그림인데 이게 맞는 그림인데..그쵸?^^; 잘봤습니다

이게 맞는 그림이죠. 근데 거기에 쟤들이 동의를 안해주니까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