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갑자기 돌고래(기간 한정)가 됐다....;;;;

in #kr7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더 열심히 그리고 더 즐겁게 스팀잇을 하실 이유가 충분하게 생기셨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가에 대해서는.. 왈가왈부 참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셀봇이 잘못되었다 잘되었다를 떠나서...
말씀하신 것 처럼 큰 그림의 범위에서 무엇이 더 큰 보상으로 이어지는지는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 고민 끝의 결과를 가지고도 무엇이 옳다 그르다는 평가할 수 없겠지만요..
엊그제 제가 책리뷰를 올리면서 인용했던 한 귀절이 생각납니다.
모두가 당신의 승리를 원할 경우 승리는 더 쉬워진다!
이타주의, 이기적 이타주의를 필요로하는 중요한 외침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Sort:  

아 물론, 저는 셀봇을 하는 것에도 아무런 편견이 없습니다.
당연한 권리이고 그런 분들을 색 안경끼고 보지도 않습니다.
제 글로 셀봇하는 분들이 상대적인 부담감을 느끼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726.97
ETH 2392.4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