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LLENGE] gilma의 1시간을 드립니다(0208)

in #kr6 years ago


kr커뮤니티에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저도 무언가 할 수 있을까를 고민만 하다가...
제가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도전합니다.
응원해주세요^^


일자km적립액(km*200원)저자수익(SBD)
1802086.901,380미정


180208

  • 평소같으면 8~9km는 뛰었을텐데..
    어제 퇴근도 못하고... 눈뜨고 있는지 36시간만에 뛰어서 힘들었습니다.
  • 오늘은 평창올림픽 개막식이 있는 날이네요!!
    후다닥 1시간 달리고, 개막식은 치맥과 함께해야겠네요~
  • 저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과 응원부탁드립니다. 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다녀가주셔서 감사합니다

길마님 프로젝트 한다고 하셔서 왔어요!ㅎㅎ
완전 멋지십니다!!! 이런 프로젝트를 기획하시다니...!!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아하하 방문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요즘 스팀잇에서 모두를 운동시키는 홍열트레이너님 :)
홍열님께서 응원해주시니 더욱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우왓! 저는 버스놓칠까봐 뛰는것말고는 뜀박질을 안하는사람인지라
맨날 뛰는 길마님이 너무 신기해요!!

새로운 도전 멋집니다 :)

사람은 뛰도록 만들어졌어요.
기본적으로 장착된 기능은 자주 사용해야 합니다.
안쓰면 기계처럼 고장나요ㅋㅋ
기린님의 응원을 받으니까 더 힘이 나는걸요!! 감사합니다. 꾸벅

사람은 먹도록 만들어졌어요!!
저한테 장착된 기능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데요 :)

^_____________^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각자에게 주어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보아요 그럼..ㅋ

화이팅입니다 길마님!!!

스맛컴님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발바닥에 땀날때까지 =3 ㅋㅋ

길마님 응원합니다 ㅎ 1일 100km 가 되는순간까지 ㅎ
금요일은 치킨이지요 ㅎㅎ

100km뛸 수 있는 순간이 되면...
차는 버려되 되겠네요 하하하
금요일은 족발이라고 여기저기 소문이 또 났던데요..
고민됩니다 ㅎ

멋지십니다!! 1시간 화이팅입니다@!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의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기부를 위해서 하루 1시간 꼬박꼬박 써보려고 노력합니다.
오늘도! 주말도! 화이팅입니다~

더! 더!뛰셔야 될 것 같습니다 ㅋㅋ
파이팅

헉헉 가혹하십니다.
숨이 턱밑까지 차서.. 피맛이 느껴집니다. 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대단하시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오늘은 더 신나게 뛸 수 있겠네요!!

평창올림픽과 함께 응원합니다.
건강 잘 챙기면서 하세요. 화이팅^^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건강 잘 살피면서 운동하고.. 건강하려고 운동하고..
귀찮고 운동가기 싫을 때 응원해주신 분들 생각하면서 힘 내보겠습니다!
저는 차갑고 냉정해보이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씨.. T가 보입니다.
https://steemit.com/kr/@autokjk70/18-02-09-a817667ddaa85 하하 감사합니다.

달리는 길마님 멋집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어찌 이런 아이디어까지 ^^

헬스장에서 온갖 기구를 자유자재로 활용하시는
jhy2246님에 비하면 너무 단순 무식하지만..
할줄아는게 그것밖에 없으니.. 그냥 뛰어야죠 ㅎㅎ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