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당신은 어떤 글자나 보이나요? (18.02.09)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utokjk70 입니다

또 한주의 하이라이트 불금이네요.
금요일은 왠지 그냥 마구마구 좋습니다.
그래서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한 번 살짝하고 넘어가시라고
준비했습니다.

image

아래⏬ 아리송한 한 장의 그림!

🌟 당신이 발견한 글자는 X, T, Y 중 무엇인가요?

image


🎲 X를 선택한 당신의 숨겨진 심리는!?

image

당신은 안정감과 소속감을 중요시하는 타입입니다!
사려 깊고 친절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관대한 성격으로 친구들 사이에서도 배려의 아이콘으로 통합니다.
또한 아주 뛰어난 설득력을 가지고 있으시네요!
이러한 성격의 소유자인 당신은 리더의 자리보다는 한걸음 뒤에서 리더를 지지해주고 지원하는 조력자의 타입입니다.
다툼과 갈등을 싫어하는 당신은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잘 내비치지 않고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는 스타일입니다.
언제나 한결같고 꾸준한 모습으로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당신은
주위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는 하네요~


🎲 T를 선택한 당신의 숨겨진 심리는!?

image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아 첫인상이
조금 차가워 보이는 당신, 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하고 깊은
마음을 가지고 계시네요!
당신은 언제나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제시하며, 거짓말을 가장 싫어하는 타입으로 다른 사람들도 자신에게
솔직하기를 바라고 있지 않나요?
강한 자립심의 소유자인 당신, 무엇이든지 혼자 해내려고 하는
의지를 가지고 어떠한 장애물이 찾아와도 끝내 이겨내 목표를
달성하고는 합니다.
또한 이성적이고 굉장히 논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는 당신,
하지만 마음속에는 누구보다 뜨겁게 끓어오르는 야망과 열정을
가지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험가 스타일입니다.


🎲 Y를 선택한 당신의 숨겨진 심리는!?

image

언제나 활기찬 에너지가 넘치고 역동적인 성향의 당신!
친화력이 좋아 사람을 잘 사귀고 모임을 좋아하며,
타인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공감해주는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쾌하고 활동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당신, 주변 사람들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만들며 분위기를 띄우는 웃음의 전도사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시네요! 언제 어디서나 늘 주인공처럼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습니다.
아득한 미래를 걱정하고 두려워하기보다는 현재에 충실하고
만족하고 지금 이 순간을 멋지게 즐기는 낙관적인 타입입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며 자신에게 있어
삶은 곧 행복과 즐거움이라고 생각하고 계시네요!

출처: https://kr.vonvon.me/quiz/r/2454/18287/v_120jx2mowjksldxuk?_t=1518085625848&grt_origin=kakaotalk_plushome_kr2454_2018-02-08_kakaotalk_mf_1365__from

image


● 이전포스팅

겨울철 식중독 '노로 바이러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생각하는대로 살자 라이프 인사이트입니다.

저런 심리테스트도 있군요. 한번 친구들끼리 모일때 써먹어야 겠습니다.

저는 미래신기술과 사회이슈에 대한 컨텐츠를 올립니다.
https://steemit.com/kr/@dipaliya/2ub67c

네. 구경하러 갈께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전 T 가 나왔네요. 재밌는 심리테스트 감사합니다 :)

한번씩 하면 재미가 있더라구요~

저는 숫자 7이보여요 ㅠ__ㅠ!

두 눈을 부릅 뜨고 다시한번 잘 보세요~ㅎ

전 X네요~ㅎㅎ 심리테스트 좋아하는데 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팔로우 누르고 갑니당ㅎㅎ

네. 자주소통 하도록해요.
저도 맞팔하러 갈께요^^

신기해요!! ㅋㅋㅋ 세 글자 다 좋은 내용이라 어느것 선택하나 좋지만 선택한 알파벳내용이 딱맞네요 ㅋㅋ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 만들었지요.
기분 꿀꿀할 때 재미로 보면 괜찮더라구요~

세개가 다 보이면 .... 뭐죠 ㅠ ㅠ>?

첨 딱 봤을때 제일먼저 눈에 뛰시는걸로 하심이~~ㅎ

시력이 좋은거???? ㅎㅎㅎ

저는 X가 보이네요 ㅎㅎ
재미있는 테스트네요!

한 번씩 보면 재미가 있엉·.
행복한 불금되세요^^

x가 먼저 보이고 그다음 t 그다음에 겹쳐서 y가 보이는 군요 ㅎ
잘보고 갑니다 ! 팔로우 할께요

제일 먼저 보이는 X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저도 맞팔하러 갈께요^^

재미있네요 !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맛점하시구요 저도 맞팔하러 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