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i like your view. you married to stop to streekfotografi. Thanks.@gilma

야근의 피로가 몰려드는 사진인데요?!
여름에 무지 더울 것 같은 통유리...
감성이 메말랐는지..느껴지는게 영 감각적이지가 못하네요^-^;;

저도 똑같이 생각한터라!!
ddll님이 감성이메마른게 아니라고생각합니다 :)

우리회사 일 열심히 한다~ 보여주는거...
성장할 가치가 있으니 우리 주식을 사라... 뭐 이런거..

밤늦께 다들 뭘 저렇게 하고 계신건지... 집에 가즈아~~ ㅎㅎ

쉿.. 부장님이 아직 안가셨데요..

하... 한국은 야경이 아름다운게 아니라
야근이 어메이징한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근으로 야경이 아름답고
야근이 끝나면 술집에서 또 불을 밝히고 한 잔 하죠~

저중에 길마님 사무실 불켜있나요??

제 건물이예요.

길마님
레고 인줄 착각했어요.
즐거운 봄날 이어가세요.

불만 켜놓고 다 퇴근했다고 생각할래요~ㅜㅜ 불빛이 너무 예뻐서 슬픕니다

오른쪽 위에 빨강이 파랑이 녹녹이가 뜬금없이 넘나 귀여운 것...
저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꺼지지 않는 야근의 불빛..ㅠ
서울이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라고 하지만 들여다보면 슬픈..
삶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255.87
ETH 1557.1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