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들.다.] 20180329gilma (63)in #kr • 8 years ago (edited) #gilma #photokorea #minimalism #photography
i like your view. you married to stop to streekfotografi. Thanks.@gilma
야근의 피로가 몰려드는 사진인데요?!
여름에 무지 더울 것 같은 통유리...
감성이 메말랐는지..느껴지는게 영 감각적이지가 못하네요^-^;;
저도 똑같이 생각한터라!!
ddll님이 감성이메마른게 아니라고생각합니다 :)
우리회사 일 열심히 한다~ 보여주는거...
성장할 가치가 있으니 우리 주식을 사라... 뭐 이런거..
밤늦께 다들 뭘 저렇게 하고 계신건지... 집에 가즈아~~ ㅎㅎ
쉿.. 부장님이 아직 안가셨데요..
하... 한국은 야경이 아름다운게 아니라
야근이 어메이징한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근으로 야경이 아름답고
야근이 끝나면 술집에서 또 불을 밝히고 한 잔 하죠~
저중에 길마님 사무실 불켜있나요??
제 건물이예요.
길마님
레고 인줄 착각했어요.
즐거운 봄날 이어가세요.
불만 켜놓고 다 퇴근했다고 생각할래요~ㅜㅜ 불빛이 너무 예뻐서 슬픕니다
오른쪽 위에 빨강이 파랑이 녹녹이가 뜬금없이 넘나 귀여운 것...
저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꺼지지 않는 야근의 불빛..ㅠ
서울이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라고 하지만 들여다보면 슬픈..
삶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라는 말이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