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주말에 핫도그는 어떨까요?

in #kr6 years ago

2018.06.15.@gilma입니다.

주말

  • 쉼쉼-일일-쉼-일일-쉼쉼 | 퐁당퐁당
  • 6-13 지방선거를 마지막으로 이제 6월, 7월에는 평일에 쉬는 날이 없답니다.
  • 다음 평일의 쉬는 날은 광복절.. 8월까지 기다려야한다는군요.
  • 그래도 어김없이 주말은 또 찾아와줬습니다. 이번주말 무엇을 하실 예정인가요?!

두물머리

  • 저는 엊그제 투표를 마치고 양수리 두물머리에 다녀왔습니다.
    noel-online-gift-shop-3286498_960_720.jpg
  • 이렇게 멋진 물안개를 찍기 위해서 새벽부터 대포같은 카메라를 든 사람들이 드글드글한 멋진 장소이며, 한 낮에는 가족들이 돗자리깔고 앉아 수박, 도시락, 음료를 나누는 행복한 장소이지요.
  • 저도 그 행복 누려보고자~ 급 떠났어요. 평소, 그렇게 멀지 않아서 자주 가던 곳이긴한데..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요즘 핫 한 새로운 것을 만났습니다!

두물머리 연핫도그

noname04.png

  • 두물머리 검색하면 귀신같이 따라붙는 핫도그가 뭔가했는데... 너도 나도 다 들고 다닙니다. 도대체 뭔데?! 맛있어?! 별스타그램에 검색해보니 난리입니다. "앗 나도 먹어보자"

noname05.png

  • 그렇답니다. 연잎을 넣어서 푸르스름한 반죽의 핫도그를 만들었다네요. 그런데 왜 연잎이냐고요?!
  • 두물머리가 물가이다보니까 연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7월초에는 두물머리에 있는 세미원에서 연꽃축제도 있습니다! 이번 주말 두물머리 나들이 가실 시간이 없다면 7월 연꽃축제에 맞춰서 가시는 것도 좋겠네요. 제가 갔던 엊그제는 꽃봉오리가 살짝 올라왔더라구요.

noname02.png

  • 핫도그는 두가지! 매운맛과 순한맛.. 모두 3,000원입니다.
  • 조금 비싼가 싶지만, 이렇게 다들 먹는 것에는 이유가 있을꺼야... 싶어서 저도 샀습니다!!

noname01.png

  • 매운거 하나 순한거 하나 ㅋㅋ
  • 연잎따위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삭하고 촉촉하면서 쫀득한 반죽은 맛있습니다. 다 먹을때까지.. 아그작아그작 바스락촉촉

noname03.png
좀 지저분해 보여서 죄송;; 이 녀석이 매운핫도그의 빨간 소시지

  • 매운맛과 순한맛은 안에 들어있는 소시지가 결정합니다. 스~읍~ 하고 으~자로 벌린 입술로 바람을 빨아들일 정도의 살짝의 매운맛이 있습니다. 스~읍~ 스~읍~

  • 개인적으로는 순한맛보다는 매운맛이 더 좋았어요!

  • 날씨 좋은 주말!! 핫도그 드시면서 꽁냥꽁냥 데이트하세요~!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두물머리! 저 사진도 직접 찍으신건가요~? 너무 멋진데요? ^^

길마님이 두개 다 드시려고 산거죠? ㅎㅎㅎ 그렇죠?ㅋㅋㅋㅋ
(이글을 솔로들이 싫어합니다) 두물머리 두물머리 어디지 검색좀 해봐야겠군요

흠흠... 두 맛을 다 먹어보긴 했는데...ㅋㅋㅋ 그래요 ㅠㅠ
근데 스윗파파님은 솔로도 아니시면서 왜 그래요!! ㅋㅋㅋ
양평 양수리 두물머리입니다.

사진 감탄이 나오네요.
배는 원래 떠다니나요?^^
주말에 핫도그 콜!! 해봅니다 ㅎㅎ

지금 세미원에 들어가면 저런 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없었습니다. 핫독핫독!!

설마 혼자서 두개를? 홍마도 함께 했나요? ㅋㅋㅋㅋㅋ
물안개도 피어 오르고... 너무 멋진 사진이네요!!

쉿입니다. 저렇게 멋진 사진을 찍고 싶어서 자주 가는건데... 찍을 수 없어욬
길마와 홍마 ㅋㅋㅋㅋ

오랜만이어요 길마님~~~ 이전 준비땜시 겁나 정신없네요 ㅎㅎ

그러게요. 7월에 가시는건데 벌써부터 정신 없으신거군요?!
전 아직 멀었다.. 생각했는데..

지금의 두물머리는 많이 바꼈지요
20여년전 대학때 처음 가봤는데 그 때는 한적한 시골 동네였었는데
ㅎㅎㅎ
아내와의 썰이 있는 장소죠^^

Hi Passing by And Upvoted you :) !
:
“The fact that the person who you are sleeping with is also sleeping with another person or other people does not necessarily mean that he or she does not love you. And the fact that you are the only person who someone is sleeping with does not necessarily mean that he or she loves you.” ====> Mokokoma Mokhonoana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물머리는 핫도그 먹으러 가는거죠!!! 길마님도 아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저기 정말 와따예요...따봉 !!!

다음에가면 한번 먹고 와야겠네요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용

양수리 사진 장난아닌데요 물안개가 너무 멋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