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半맛집] 순옥이네 🍚

in #kr6 years ago (edited)


맛집을 향해 달리는 @gilma입니다.

오전에 @flightsimulator님께서 올려주신 제주 이호테우 해변의 경치를 구경하다가.. 따뜻한 제주로 떠나고 싶다 생각을 했습니다.

생각난 김에 지난주 제주에 방문해서 첫끼니를 해결한 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의 2018년 목표 중 하나가 부모님을 모시고 2회 이상 여행하기였습니다. 그리고 그 목표의 절반을 이미 지난주에 달성했구요!!

부모님께 제주 전복 요리를 대접하고 싶어서 제일 먼저 찾아갔죠(사실, 제가 전복이 먹고 싶었어요.. 특히 전복뚝빼기가..ㅎ).

녹색창에 검색하니까.. 전복 맛집으로 참 많이 나오는 집이더군요! 또, 한달전에 제주를 다녀온 지인께서 맛있으니 부모님께 대접해보라고 추천해준 집이기도 합니다.

순옥이네


제주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았던 기억입니다. 11시 30분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이미 제 앞에 기다리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식당은 중문을 설치해두고.. 은행처럼 그 중간에 번호표 기계를 설치해두었습니다. 제가 뽑은 번호는 80번~


번호표를 안뽑고 들어가신 초반 손님들도 계실 것을 감안하면.. 점심시간이 한참 남았는데도... 80번이라니...
장사가 엄청 잘되는.. 맛집이 맞구나 싶습니다! 기대가 잔뜩 되었어요!! 얼마만에 먹는 제주 현지의 전복뚝빼기인가!!


한 10분 정도 기다려 기본 반찬을 받았습니다.

"원래 맛집은 반찬부터 맛있는거 아냐?"
"그러게요. 어머니... ㅠ 그래도 줄선거 보셨잖아요.. 메인이 맛있나봐요"

잔뜩 기대를 하고, 3명이지만 4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다 먹어보고 싶으니까요~

  • 전복물회
  • 성게미역국
  • 전복죽
  • 전복뚝빼기

"전복은 싱싱하네.. 물회는 좀 먹을만하다..."
말씀이 별로 없으신... 저희 아버지의 한줄 평입니다.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밥을 먹고 12시를 넘겨서 나오는데.. 기다리는 손님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밥 사진을 왜 올렸냐구요?!

"사장님 밥이 안익어서 생쌀이예요~ 바꿔주세요"

바꿔도 바꿔도 생쌀이 계속 나옵니다. 탄수화물은 죽으로... 섭취했습니다;;;;


에이.. 내 돈..;;
완..아닌 .. 맛집입니다!


  • [完맛집], [半맛집]은 @gilma의 맛집 구분으로...
    완전 맛있으면 !
    소문엔 맛집인데 제 입엔 맛없으면 !
  • 먹스팀 : 순옥이네(제주시 도두1동 2615-5)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ㅋㅋㅋ 정말 반맛집이네요~~

네네 소문은 완전 대박 맛집입니다!
찾아가는 것에는 다들 이유가 있겠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 이호테우 해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다녀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먹스팀 제주시 도두1동 2615-5

여기가 밤도깨비에서 나왔던 물회집인가요? ㅎㅎ
손님이 많아졌다고 음식 질이 떨어지면.. 안되는건데요 ㅠㅠ

아 여기 밤도깨비에 나왔었어요? 으하하 몰랐네요.

맛집이라는 것이 그렇더군요...
누군가의 입엔 맛있고 누군가엔 입엔 맛없는....
아쉬우셨을 것 같아요...
혹시 번호표 리셋하는 것을 잃어버리셨나봐요 주인장께서

맞습니다. 사실 저희 밥 먹을 때 옆 테이블에 제주 현지인이신 부부가 식사를 하셨어요.
저희 아버지와 연배가 비슷할 남편되시는 분께서 사모님께.. 난 이집이 맛있고 참 좋더라..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읭? 제주 입맛은 이런가?' 했어요.
번호표... 리셋.. 잘 모르겠네요. 그럴까요? ㅎㅎ

비주얼은 괜찮아보이는데
조금 아쉬울 만한 집이네요 ㅠㅠ

전복뚝빼기가 제일 아쉬웠어요..ㅠ
그러고보니 제대로된 전복뚝빼기를 못먹고 왔네요. 충격이 컸던 것 같아요 ㅠ

제주도 가면 순옥이네는 안가는걸로 합시다! ㅎㅎ 여행의 반은 먹는건데... 쬐금 아쉽네요^^ 다음엔 부모님께 정말 맛있는 음식 사드리길 바래봅니다~

ㅎ대놓고 이렇게 쓰시면.. 어뜨케요 ㅎ 가실 분은 가시는걸로 합시다...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에 다녀오셨던거군요~
효자 그뤠잇이네요!

저도 올 봄이나 가을에 제주도 갈건데 이집은 피해야겠어요

효자 코스프레 그뤠잇!!
제주에는 정말 맛있는 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

부모님과 같이 제주여행을 갔다오셨군요.
쌀같은 밥이 흐극 아쉽네요. 맛집이라는데 반맛집이였다니ㅜ

손님이 많으니까 밥통이 감당을 못하는 것 같았어요.
밥만 좀 맛있었어도 기분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어 맛집인데 쌩쌀밥 ㅜㅜㅜㅜㅜㅜㅜ어떻게 해요
장난 아니네요 ㅜㅜㅜㅜ 전복뚝배기는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집니당....

모두가 아실 정도로 맛집으로 소문난 엄청난 집인가보네요!?
저는 몰랐는데.. 아마 알았다면 더 실망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44.99
ETH 3499.7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