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돌] 형들, 나 축하 좀 받아야겠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망설이다가... 첫 글을 쓴게.. 작년 오늘인가봐!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 싶으면서도 1년 동안 내게 바뀐 것은 무엇이 있을까를 생각해보게 되네...
25에서 시작한 명성이 어느새 61이 되었고, 나를 따라다니며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팔로워분들이 정말 많아졌어!! 이 곳 덕분에 정말 선하고 좋은 분들을 많이 알 수 있게되고, 또 소통하고 만나고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를 느끼지...
물론, 매일 스팀잇에 들어온다는 것이 때론 너무 힘들고 지칠때도 있긴 해!



그림1.png



가입하고 오늘까지 Post count가 16,441이라네~ 도대체 뭐라고 이렇게 떠들고 다닌건지 모르겠지만....ㅋ 하루평균 45.1개의 소통들은 남긴거네...

그런데.. 오늘 나에게 너무 행복하고 소중한 날인데.. 스팀디가 저를 축하해주지 않았어... ㅠ
내가 기억하기론 1년이 되면 스팀디가 365 숫자 앞뒤로 케잌을 달아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나만 안달아주더라.. 오나전 서운해 ㅠ


그림2.png


잘생길 남자 @jinuking 형아도 지난달에 이렇게 케잌을 받았는데..;; (ㅋㅋ 이 형 완전 신났었군...)



그래서 나는 self로 왕창 큰 케잌을 달아줬지만 기분이 안나네... 스팀디가 무시하는 나의 생일.. 형냐들이 축하 좀 해줘!! ㅋ
해줄꺼지? ㅋ

자꾸 존대해서 안되겠네~~ 누가 만들어주신건지 모르겠는(너무 막펌 불펌했더니..;;) 짤 추가한다!! ㅋ

Sort:  

첫돌 축하해~

ㅋㅋㅋㅋㅋㅋㅋㅋ축하해!!!! 내가 저번에 364일에 케익확인하고 다음날 보니깐 없어졌더라... 365일에는 케익안주나봐ㅋㅋㅋ
축하축하 축하해!!!! 알랍^^

앗 그런거야?! 왜 생일날 안주고 전날 주는거야?! 난 내 케잌 못봤네 ㅠ (누가 먹었을까...)
잘생길형 너무너무 고마워... 근데 알랍 이건 지우자... 응?! ㅋ

7월출생이었군 길마형 축하해!+_+

작년 7월은 이렇게 덥지 않았던 것 같은데...
역시 나이를 먹으니까 안보이던게 다 보여.. 1살...
내년엔 또 뭐가 힘드려나... 휴휴 ㅋㅋ
축하해줘서 고마워 형!!

스팀잇 생일 축하합니다. 저도 한 5개월 남았네요.
5개월 정도면 스팀잇이 지금과 많이 달라져 있겠죠?

시원한 하루 되세요.

5개월 뒤 생일잔치에 저 꼭 불러줘~ ㅋㅋ
그날은 지금보다 kr태그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두 배, 세 배 많아졌으면 좋겠다!!

케익도 주는...!! ㅋㅋㅋㅋㅋ
나도 확인해봐야겠다 신기하당 돌 축하햌ㅋㅋㅋ

흠흠.. 나 돌잡이해서... 돈 잡을꺼야!!! ㅋ 부자될꺼라구~ㅋ

고마워~ 형 생일은 언제야? 나도 축하해주러 갈께..

계정생일 한참남았음 9ㅅ9 한 9개월 넘게 남았을껄?

🎂오~ 길마님 첫돌을 축하드립니다!!🎂

오호 케잌 2개 추가~~~ 고마워 형~~!! ㅋ

길마형 돌 축하해!!!
미역국 잘 챙겨먹고 돌잡이는 스팀으로 잡아야되는거 알지?ㅋㅋㅋ

더우니까 미역 냉국 먹고싶다.. 얼음 동동 띄워서 상콤짭짜롬하게...ㅋㅋ
돌잡이는 당연히 돈되는 것 잡아야지!! 스팀~ㅋ

형이 돌잡이 스팀 잡았으니 이번주에 떡상각이네!!!

1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 행운만 가득하기를 바랄게요.

고마워 형!! 행운 가득하라는 인사 너무 좋다!!!
형도 건강하고 행복해~
앞으로도 나 잘 부탁할께!! ㅎ

1주년 축하합니다. ㅎㅎ 아 가즈아구나...축하해 형

고마워!!!
잔칫날이라고 소문냈더니 많은 분들이 다녀가시네.. 너무 좋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