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길마님 간만이네요.^^ 잘 지내시죠?

낙엽은 참. 사나이의 가슴을 시렵게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계단 오르던 사내.. 심쿵했습니다.

길마님은 내년에 오지 말고 자주 오세요!!

돌아오려 시동걸어보고 있어요. ㅋ

가을이 짧아 아쉽네요~

겨울도 짧았으면 좋겠어요. 추운거 너무 싫거든요 ㅋ

이제 컴백한건가요? ㅎㅎ
길마님 : 내년에 다시 만납시다^^ ㅋㅋ

네~ 한 살 더 먹고 돌아올께요!! ㅋ

이거 뭐예요! 내년에 오겠다는 복선이예요?

내년에 옵니다. ㅋㅋ

내년껀 올해꺼랑 다르겠지요..

다시 돌아오면 안될까요? 추은 거 싫은데.. 한 일주일만이라도 다시 가을이 왔으면.ㅋㅋㅋ

스윗파파: 자주좀 만나자 길마형

길마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