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매미도 더위에 쓰러진걸까요?

에구구..
여름 내내 짝 찾아 우느라고 수고 많았다 매미야..

ㅋㅋ 울다지쳐 쓰러진걸까? 아님 더위와 싸우다 장렬히 전사한걸까?

아.. 4년간 땅에서 열심히꼬물거리고 고작 한달도 못살고 간다는게
참 마음이 슬프..기전에 깜짝이야!!

매미도 지쳐서 쓰러져있는건가요?? ㅜㅜ

아이구 더워라.
매미죠? ㅠㅠ

더위에 나가 떨어지는 매미가 많아요.
재앙 이네요.

운명하셨군요!! 멤~멤~멤~

올해는 외출을 많이 못 해서도, 창문을 꼭꼭 닫고 에어컨만 끼고 살아서도...이래저래 매미 소리를 듣지 못 했어요.
제가 듣지 못 하는 순간, 시간은 늘 그렇게 지나가고
이제 매미의 계절도 얼마 남지 않았군요

매미야~~~~!! 피규어로 환생하거라!

ㅋㅋㅋㅋ 만나게 해주세요~ ㅋ

사무실에 있으면 매미소리가 합창소리처럼 들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