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진에 여치있을거 같은 기분이여서 보았는데 없네요 ㅎㅎㅎ
길마님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남치 있어여...

푸른 잎들에 맺힌 이슬...참 좋네요!!

참이슬이 떠 오르네요.^^

참이슬하면 삼겹살이죠^^

온통 초록색과 맺힌 이슬이 참 이쁘네요...^^

와 초록초록하네요ㅋㅋ 생기가 넘치는 사진입니다ㅎㅎ~ 짱이에요

파절이..가 떠오릅니다. ^^

파절이하면 삼겹살이죠^^

삼겹하면 참이슬이죠^^

청개구리 한마리 올리고 싶네요.^^

아~ 푸릇푸릇 싱그러움이 한가득이네요~~
저런 사진은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아요~^^

멍하니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됩니다.^^

주말에 벌래들 보고 식겁해서, 풀을 보니, 그때 생각이...ㅎㅎ
벌래만 없다면, 저런 풀밭에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고 싶은데, 아직 한번도 못해봤습니다. ㅠ ㅠ

안하시는게 좋죠.
진드기 물려요 ㅋ

여름의 싱그러움? 이 묻어나는 사진같아요~'ᴗ'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