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 제가 깜빡하고 저기다 날개를 놓고왔어요!

ㅎㅎ 그럼 언넝 찾아 가세요. :)

ㅎㅎ 귀여워요~~
댓글 대댓글 모두^-^

한방에 주인을 찾았네요.
하루동안 걸어놓고 주인없으면 제가 겟하려했는데... 쩝..

하~ 날개가 왜 불쌍하게 느껴질까요? 기린님~ ㅋㅋㅋㅋㅋ

제가 두고오는 바람에 혼자 덩그러니 있으니 불쌍하구 말구요 :p

음... 전 그런 뜻이 아니였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혼자 남아 불쌍한 걸루~ㅎㅎ

날개도 있었어요 기린님?
하.. 대체 ... 기린님은.. 없는게 뭐죠?

저런 벽면에서 사람이 서서 사진찍는 경우가 많죠.ㅎ

그래서 저 벽 맨들맨들해진거 보세요..ㅎㅎ
저도 서서 찍었답니다~~ㅋ

길마님 Steepshot은 사용 안하시나요?

몇 번 사용해봤는데.. (https://steemit.com/kr/@gilma/photo---2018-01-14-09-10-53)
그렇게 편하다는 느낌이 아니라서요. (사실은 너무 성의없게 보이는거 아닐까 싶어서요...)
사용하는게 더 좋은가요?! 그렇다면 알려주세요~
폰에 어플은 깔려져있습니다. ㅎ

저 위에 누워서, 혹은 기대서 사진 찍어보고싶네요 /ㅅ/

다들 엄청 기대서서 뒤에가 맨질맨질해진 것 보세요.. ㅎㅎ

혹시 찍어 줄 사람이 없어서 날개만 찍으신 건 아니죠?ㅎㅎㅎㅎㅎ

저 즘 찍어주세여~~
날개가 커서 셀카봉으론 안나와여...ㅠㅠ

저날개붙여서 날면 재미있겠지요 ㅋㅋ
더덕주는 비밀리에 내일 올릴거 같아요!

날개 달고 좀 날아봤으면 좋겠네요..
자유롭게~ 훨훨...
좀 추우려나요?!

4월쯤이면 괜찮을걸요 ㅋㅋㅋㅋㅋ

이미지 크기가 좀 있는 걸까요 제 컴퓨터가 느려진 걸까요 사진이 뜨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네요 !? 오늘도 9km 잘 마무리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평소랑 비슷한 사이즈의 파일 같은데요.
지금 스팀잇이 약간 느린 것 같기는 한데.. 그것때문은 아닐까요?
9km는 오늘도 못했습니다. ㅠㅠ 못할껀가봐요 ㅠ 내 몸뚱이

길마님...
흉해요... 얼렁 날개옷 입어요.....

으하하 입어봤는데 키가 안맞아서..
"아~ 내꺼 아니구나~"하고 벗어놓은거예요..ㅎ

세탁해서 입으셔야죠...
그럼 줄어들어서 맞으실건데...

... 이렇게 눈치가 없으셔서야.......
작게 말할테니 잘 들으세요~ 날개가 너무 높아서(키가 작아서라고는 절대 안말해) 뒷통수에서....;;;
키를 세탁했나봐여...

제가... 가는귀가 먹어서 잘 안들려요...
크게 이야기 해주세요~ 길마님~~~~!!!

난쟁이 ㄸ자루............

ㅠㅠ 됐나여 ㅠㅠ

아.... 난쟁이 ㄸ자루 입고 계신다고요....

제가 하고싶은 얘기를 성동일 아재가 해주시네요...;;

새가들다
새가날다
잘 어울리는 사진 같습니다.^^

앗.. 그렇네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역시 제 포스팅을 천천히 봐주시는 분이라..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