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름 좋은 의미를 찾아보려 노력했으나... 생각나는 건 끔찍한 것들뿐.. 개가 너무 타락했나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끔찍한 게 맞았네요..다행..ㅠㅠ
저렇게 찍으시니 정말 의미가 살아있는 섬찟..ㅎㅎ

끔찍하죠... 저 아무것도 아닌 동아줄로 사람이... 쩜쩜쩜...

교수형할때 쓰는 밧줄같아 보이는데
그거 제 심리가 너무 사나워보일까봐

힙합하시는분들이 목에 주렁주렁 메다는 목걸이라는 답으로 제출하겠습니다.

어, 이거 퀴즈였나요? 처음알았는데!!
그럼 저는 메주끈이요!

ㅋㅋㅋ 누가 그래요 퀴즈라고 ㅋㅋㅋ

이 아름다운 댓글...ㅋㅋ 힙합 목걸이.. ㅎㅎㅎ

앗.. 오늘은 조금 무서워보이는 사진이네요;; 흑백 사진으로 나와서 그런지 교수형할때 쓰는 밧줄밖에 안떠오르네요. 맞나요..?

무서워 보이셨다면 그 느낌이 맞습니다.
서대문형무소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앗.. 저 줄은.. 뭔가 으스스 한 느낌이네요.

으스스한 느낌을 받으셨다면... 잘 보신겁니다.
교수형 집행대의 밧줄을 찍은 사진입니다.

헉........ 정말요?...
위에 댓글 보니 서대문 형무소군요 ... ㄷㄷㄷ...
어우.. 답글 보고 더 으스스 해집니다 ㄷㄷㄷ

다들 비슷한걸 생각하시는듯!

무서운 사진... 맞습니다.
그 손발이 오그라들 것 같은 고통도 느껴지는 사진이지요.
살짝이 평안함도 보이지 않나요?!

와... 최소한의 빛의 노출로 담아내는건가요?!
어떻게 찍은거죠? 예술이다..

오늘도 큐레이팅 스스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네~ 어둡고 축축한 기운이 감도는 곳이라.. 사진에 담기 어려웠습니다.
오늘은 일찍 다녀가셨네요. 슥ㅡ

설마 길마님 안됩니다...회의가 날힘들게해도...ㅎㅎ
오늘도 길마님 손은 예쁘네요^^

행복하세요 흐흑...

퀴즈인가요?

이거 그네끈으로 쓰이는것같은데..
사진느낌이 너무 어두워서..^^;;

퀴즈는 아니지만.. 오답입니다!!
조카들이 그네 타러가자하는거 제일 무서워요..
밀어도 밀어도 계속 밀라고 하면.. 정말 승질나요 ㅎㅎ

뭔가... 강한 기운? 느낌이 드는 사진이네요. 서대문형무소에서 찍으신 사진이라니까 더 이해가 되네요. ^-^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가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좋은 교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뉴비님께서 직접 저를 찾아주시니 너무 기쁘고 영광스러운걸요~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하고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사이가되면 좋겠습니다!!

오싹한 기분이 드는건 왜일까요...

그런 기분이 들어야 정상인 컷인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