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길마님...
핫도그를 이리 멋지게 찍어놓으시다니!!!

멋지게 찍다니요.
지들이 멋지게 줄 서 있더라구요. ㅎㅎ

핫도그보니 예전에는 트럭이나 분식집에서 사먹었을때가 기억나에요 ㅎㅎ 길마님 좋은하루 시작하고 계시죠? ㅎㅎ

설탕뿌려서 케찹바르면 딱이죠 ㅋ
우부님 덕분에 여유로운 하루보내고 있습니다.
우부님은 바쁘시려나요? 결혼하면 양가 방문해야하는 명절이 힘들 것 같아요.

컥 대박... 넘 맛있어보여요..ㅎㅎ
요샌 저런 핫도그 파는 데도 많이 없어서 그런지..더 먹고 싶어지네요..
어릴때 핫도그 배부를 때까지 먹곤 했었는데... 오늘 딱 그러고 싶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길마님 ^^

한입 베어물면 나는 그 아사삭 소리.. 기억나시죠?!ㅋ
저도 한 입 먹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연휴 보내세요!!

명암대비가 더 핫도그를 입체감있고 깊이있게 보이게 하네요!

다시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설탕과 케첩을 사사삭 발라서.. 한입 베어물면 아사삭 소리가 나죠. 흠~

우왕 먼가 야시장 홍보 사진 같이 이쁘게 찍혔네요 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신나게 찍었네요ㅎ

이거보고 핫도그 먹엇슴다 ㅋㅋ20180217_170729.jpg

아ㅠㅠ 저도 냉동고에 핫도그 좀 쟁여놔야겠는걸요 ㅎㅎ

ㅎㅎ 저도 우연이 어제 생겨서 먹을 수 있었네요!

아니... 개당 1000~2000원 밖에 안하는 애들이 왜이렇게 고급지게 나오죠? +_+아니 왜죠??? .... 멋져요...

고오급진 올가닉 밀가루로 만죽해서 갓짜낸 100% 해바라기씨유로 튀겨내지 않았을텐데..... 그러게요 정말 고급지게 보이네요 ㅎㅎ

와우 군침도는 비주얼이네요!

깨물면 바삭거릴 녀석들이 사이좋게 거꾸로 물구나무 하고 있습니다. ㅎ

저는 설탕은 뿌리지 않고 딱 케첩까지가 최고ㅎㅎ
저렇게 먹기 딱 좋은 크기가 제일인 것 같아요.
명랑핫도그 빠돌이 바다거북입니다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화이팅입니다 :D

달달한것보단 톡쏘는 맛을 좋아하시는 거북님이시군요! 아이시어~

훌륭합니다 새처럼 설날 훨훨 날고 싶어요 핫도그는 덤으로 먹고요 멋진 설 연휴 보내세요

빵빵하고 따듯한 핫도그처럼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핫도그 사진을 이렇게 잘 찍기 있나요... ㅋㅋㅋ

사진 이쁘게 찍어달라고 이것들이 줄 딱 맞춰서 물구나무 서고 있던걸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